댓글 리스트
-
작성자 로또보리 작성시간26.06.22 저희딸도 6년전 타인이식을 받았고요. 그때 다른 병원에서 전원온 같은 질환 이식 앞둔 환자가 있었는데 그 환자는 기존 다니던 병원에서 타인 이식자 정해졌다고 했습니다. 전원을 하면 전원을 하는곳으로 이식신청 이식 진행상황이 연계되는것 같았어요. 6년전에도 그랬으니 지금도 당연히 그렇겠지요. 근데 제 생각에는 지금 병원이 크게 문제가 없다면 굳이 위험한데 전원을 해야 하는가를 한번 더 고민해보셨으면 합니다. 아산병원에서 전원을 받아주는 여부, 지금 병원에서 전원을 할때 협조여부를 좀 따져보셔야 해요. 이식은 표준치료방식이 있어서 큰 차이는 안난다고 들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 다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재빈완치! 골수검사 결과도 엄청 오래걸리던데 다시하면 또 시간이 걸리겠네요.. 면역치료는 해도 효과가 없고 이식만이 치료방법이라 하셔서 동생검사결과까지만 확인하고 여태 아무것도 못했습니다. 여쭤보면 응급이식상황은 아니라 하셨는데 아이 눈출혈이 심해지자마자 이식을 빨리 서두르는걸로 하자고 말씀하시기 시작했습니다.내일 아산진료인데 제발 뭐라도 시작하고 싶네요. 타인등록은 타병원 다녀와서 하자고 지금 병원에서도 말씀하셔서 일단 보류했습니다. 아이상태가 점점 나빠져서 너무 불안한데 아산에서 어찌 진료봐주실지 걱정도 되네요. 답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