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투병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 이식후 소식전합니다.

작성자서율화이팅|작성시간26.06.22|조회수145 목록 댓글 10

작년 11월에 독감감염후 급성 초중증 재빈판정받아
타인공여로 이식한지 175일째된 11살된 남자아이
입니다~
5월달까지 백혈구와 호중구가 힘이없어서 주2,3회 외래 다니다가 드디어 6월부터 주1회 진료보고 오늘은 히크만제거 했습니다~
100일까지 사이폴 복용후 끊은지 약 70일정도 지났구
아직까지 gvhd없이 잘지내고 있습니다!
얼굴과 몸에 잔득난 털들도 이젠 다 빠져서 피부도 많이 뽀얀해졌네요~ 초반 cmv,ebv로 이벤트 있었지만 빨리 잘 치료했구요.^^
아직 갈길은 남아있지만 저희아이 많이 좋아졌단
소식으로 이식앞둔 분들께 희망드리려고 글남깁니다~!

이식6개월 앞두고 머리카락도 이만큼 잘랐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11 new 응원의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
    가지 않을것 같던 시간도 흐르는 걸 보니 조금씩 이지만 완치의 길로 가는거 같아 마음이 놓입니다..재빈으로 치료 받는분들도 옆에서 지켜보는 보호자분들도 화이팅해서 모두 재빈 이겨 내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행운가득 | 작성시간 12:47 new 다행이에요 앞으로 쭉 더더 건강해 애기야~~~
  • 답댓글 작성자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32분 전 new 감사합니다^^
    남편분께서도 수치가 다시 좋아지길 기도할께요~!
  • 작성자Cool완치 | 작성시간 42분 전 new 저희 아이 딱 저맘때가 생각나네요...앞으로 점점 더 좋아질꺼니 걱정마세요~그간 맘고생 정말 많으셨습니다...저희 아이는 이식한지 3년이 넘었고 잘 지내고 있어요~건강을 항상 기원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분 전 new ㅠㅠ 감사합니다!
    cool완치님 아이도 건강하다니
    저희 아이도 빨리 좋아져서 학교도 다시 가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