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 이식후 소식전합니다.

작성자서율화이팅|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니야 작성시간26.06.22 new 아이 너무 예쁘네요~ 아이랑 항상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이제 시작이니 기운내서 잘 이겨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6 new 다니야님도 아이도 잘 이겨내실꺼예요!
    이식 잘 되길 꼭 바랄께요!
  • 작성자 후추마님 작성시간26.06.22 new 💕
  • 답댓글 작성자 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5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딸기맛솜사탕 작성시간08:14 new 서율이 너무기특하네요. 이 힘든 싸움을 씩씩하게 이겨내고있으니.
    글에서 고스란히 느껴지는, 옆에서 지켜보는 부모님마음도 헤아려보게 됩니다.
    지금의 주1회 외래가 월1회, 연1회, 완치까지, 수치도 쭈욱 오르기를 응원하고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11 new 응원의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
    가지 않을것 같던 시간도 흐르는 걸 보니 조금씩 이지만 완치의 길로 가는거 같아 마음이 놓입니다..재빈으로 치료 받는분들도 옆에서 지켜보는 보호자분들도 화이팅해서 모두 재빈 이겨 내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행운가득 작성시간12:47 new 다행이에요 앞으로 쭉 더더 건강해 애기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