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 이식후 소식전합니다. 작성자서율화이팅|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니야 작성시간26.06.22 new 아이 너무 예쁘네요~ 아이랑 항상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이제 시작이니 기운내서 잘 이겨내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6 new 다니야님도 아이도 잘 이겨내실꺼예요!이식 잘 되길 꼭 바랄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추마님 작성시간26.06.22 new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52 new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맛솜사탕 작성시간08:14 new 서율이 너무기특하네요. 이 힘든 싸움을 씩씩하게 이겨내고있으니. 글에서 고스란히 느껴지는, 옆에서 지켜보는 부모님마음도 헤아려보게 됩니다. 지금의 주1회 외래가 월1회, 연1회, 완치까지, 수치도 쭈욱 오르기를 응원하고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11 new 응원의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가지 않을것 같던 시간도 흐르는 걸 보니 조금씩 이지만 완치의 길로 가는거 같아 마음이 놓입니다..재빈으로 치료 받는분들도 옆에서 지켜보는 보호자분들도 화이팅해서 모두 재빈 이겨 내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가득 작성시간12:47 new 다행이에요 앞으로 쭉 더더 건강해 애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