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투병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 이식후 소식전합니다.

작성자서율화이팅|작성시간26.06.22|조회수201 목록 댓글 14

작년 11월에 독감감염후 급성 초중증 재빈판정받아
타인공여로 이식한지 175일째된 11살된 남자아이
입니다~
5월달까지 백혈구와 호중구가 힘이없어서 주2,3회 외래 다니다가 드디어 6월부터 주1회 진료보고 오늘은 히크만제거 했습니다~
100일까지 사이폴 복용후 끊은지 약 70일정도 지났구
아직까지 gvhd없이 잘지내고 있습니다!
얼굴과 몸에 잔득난 털들도 이젠 다 빠져서 피부도 많이 뽀얀해졌네요~ 초반 cmv,ebv로 이벤트 있었지만 빨리 잘 치료했구요.^^
아직 갈길은 남아있지만 저희아이 많이 좋아졌단
소식으로 이식앞둔 분들께 희망드리려고 글남깁니다~!

이식6개월 앞두고 머리카락도 이만큼 잘랐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ㅠㅠ 감사합니다!
    cool완치님 아이도 건강하다니
    저희 아이도 빨리 좋아져서 학교도 다시 가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 작성자로또보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정말 다행이에요. 숙주병 없이 이대로 쭉 완치하길 바랍니다. 얼마나 좋으실지.. 정말 잘됐고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항상 좋은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완치까지 아직 많이 남았지만 아이와 잘 이겨내겠습니다!
  • 작성자제발건강하길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다행이네요. 이제 점점 더 좋은날만 가득할거예요. 아이도 부모님도 고생많으셨어요~~🥹
  • 작성자콩콩순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다행입니다^^ 앞으로 쭉 더 좋아지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