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에 독감감염후 급성 초중증 재빈판정받아
타인공여로 이식한지 175일째된 11살된 남자아이
입니다~
5월달까지 백혈구와 호중구가 힘이없어서 주2,3회 외래 다니다가 드디어 6월부터 주1회 진료보고 오늘은 히크만제거 했습니다~
100일까지 사이폴 복용후 끊은지 약 70일정도 지났구
아직까지 gvhd없이 잘지내고 있습니다!
얼굴과 몸에 잔득난 털들도 이젠 다 빠져서 피부도 많이 뽀얀해졌네요~ 초반 cmv,ebv로 이벤트 있었지만 빨리 잘 치료했구요.^^
아직 갈길은 남아있지만 저희아이 많이 좋아졌단
소식으로 이식앞둔 분들께 희망드리려고 글남깁니다~!
이식6개월 앞두고 머리카락도 이만큼 잘랐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ㅠㅠ 감사합니다!
cool완치님 아이도 건강하다니
저희 아이도 빨리 좋아져서 학교도 다시 가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
작성자로또보리 작성시간 26.06.23 new
정말 다행이에요. 숙주병 없이 이대로 쭉 완치하길 바랍니다. 얼마나 좋으실지.. 정말 잘됐고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율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항상 좋은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완치까지 아직 많이 남았지만 아이와 잘 이겨내겠습니다! -
작성자제발건강하길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다행이네요. 이제 점점 더 좋은날만 가득할거예요. 아이도 부모님도 고생많으셨어요~~🥹
-
작성자콩콩순이 작성시간 26.06.23 new
다행입니다^^ 앞으로 쭉 더 좋아지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