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 라 도 맛 집

<여수>장어구이가 1인분에 7,000원~통발바다장어 연탄구이 맛있네~부자집

작성자☆하늬아범★|작성시간14.07.29|조회수2,703 목록 댓글 17

 

 

 2014년 6월 25일

 

 

혀기곰님 블로그 보고 간 곳입니다..연탄불장어구이 전문점..부자집..

통발로 잡는 장어만 사용하는 곳이라고 하드라구요..

 

 

 

장어구이 가격 착합니다..1인분 7,000원..

 

 

 

간단한 반찬 3가지이지만 맛있어요..

 

 

 

 

 

 

장어를 깻잎에 싸 묵어도 맛있드라구요..

 

 

 

 

 

 

연탄불 준비돼고..

 

 

 

요만큼이 3인분이였던 것 같아요..

 

 

 

연탄불이 은근히 잘 구워지는 것 같아요..

 

 

 

어여쁘신? 여사장님이 처음에 구워주기도 하고 굽는 방법도 알려주십니다..

친근,친절 하십니다..

 

 

 

 

 

 

 

 

 

장어찍어먹는 양념장이 맛있드만요..그리고 장어를 여수에서 먹응게 싱싱함이 틀리네요..

진한 고소함+싱싱함이 지대롭니다..

 

 

 

맛있네요..맛있어..

 

 

 

쏘주를 맛있게 먹었네요..

 

 

 

라면도 팔길래..

 

 

 

라면도 잘 끓여주시네요..

 

 

만족스러운 곳이였어요..^^

 

 

부자집

061-662-2882

010-2200-9450

전남 여수시 문수동 804-6

 

 

장어구이(1인분): 7,000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Fred | 작성시간 14.08.01 ☆하늬아범★ 네.... 아직도 입맛은 어리딥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로미오712 | 작성시간 14.07.30 여기는 상당히 싸네..지난달
    여수시청부근에서 3인분 6만냥에 먹었는데..맛은 굿~~이였지요
  • 답댓글 작성자☆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4.07.31 여수에서 먹는 장어 정말 굿~
  • 작성자김명기 | 작성시간 14.08.11 이글보고 어제 갔다가 문을 안열었더라고요 혹시 오픈시간이 몇시인지요?
  • 답댓글 작성자☆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4.08.11 전화를 해보심이..061-662-2882..010-2200-945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