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장어구이가 1인분에 7,000원~통발바다장어 연탄구이 맛있네~부자집 작성자☆하늬아범★| 작성시간14.07.29| 조회수2319|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친깍두기 작성시간14.07.29 참 가격 착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7.29 맛도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미식가 작성시간14.07.29 착해도 넘 착해요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7.29 맛나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붕가이 작성시간14.07.29 이집을 가봤어야하는데 못가보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7.29 여수에는 바다장어구이 맛있는데 많드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구름 작성시간14.07.29 바닷가에서 생아나고 구이 먹어보면 민물장어 안찾습니다^^ 저렴하고 맛있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7.29 맞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ngsem 작성시간14.07.29 여수가면 꼭 들리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7.30 네 들려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ed 작성시간14.07.30 왜 나는 라면에 눈이 더 가지.....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7.31 라면은 항시 땡긴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red 작성시간14.08.01 ☆하늬아범★ 네.... 아직도 입맛은 어리딥니다.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미오712 작성시간14.07.30 여기는 상당히 싸네..지난달 여수시청부근에서 3인분 6만냥에 먹었는데..맛은 굿~~이였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7.31 여수에서 먹는 장어 정말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명기 작성시간14.08.11 이글보고 어제 갔다가 문을 안열었더라고요 혹시 오픈시간이 몇시인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8.11 전화를 해보심이..061-662-2882..010-2200-945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