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일
서신동 박천수정형외과 사거리에 위치한 로씨니..
옆건물은 맥도날드건물이구요.
와인들고 방문을 했습니다.
예전 그랑비아또자리 리더스건물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일별 행사가 있네요.
실내에 들어오니 벽면에 느낌있는 그림들이..
부부동반 3쌍 6명이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C코스 1인 48,000원짜리로 주문하였습니다.
식전빵..
빵찍어묵는 발사믹쏘스가 맛있었어요.
저거 한병에 10만원이라고 하네요.
아삭하니 맛있었던 피클
상당히 매콤했던 고추..
개인적으로 개운하니 괜찮았어요.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니 맛있드라구요.
에피타이저와 같이 먹었던 화이트와인..
달지 않고 샴페인스러운 깔끔함이 좋았던 것 같아요.
에피타이저로 나온 양송이버섯이 들어간 달팽이요리..
에피타이저로 나온 화이트 발사믹에 졸인 도미 카르파쵸..
왼쪽 위에 동그란거는 관자..
식전 화이트와인과 함께하니 더욱 더 좋았던 에피타이저였던 것 같아요.
에피타이저중 특히 도미요리가 맛있었습니다.
각각 좋아하는 파스타를 고르구요..
두병 준비한 레드와인을~
다른 파스타도 괜찮았는데 제가 골랐던 봉골레파스타가 파스타중 제일 맛있는 것 같드라구요.
토마토파스타
크림파스타..
안심스테이크가 나오고요..
미디움으로 주문하였는데 미디움레어에 가까운 것 같아요..
고기에 육즙도 좋았구요.
익힘상태 정말 맘에 들었어요.
스테이크가 와인에 정말 잘 어울리죠.
식사를 다하고 디저트와인으로 준비를..
예전에도 요와인 먹어봤는데 새콤달콤 맛있드라구요.
디저트로 나온 티라미수케익
그리고 푸딩
로씨니 분위기 좋았구요.
사장님에 친절한 와인설명도 좋았습니다.
음식맛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
분위기 있는 음식맛도 좋은 로씨니였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집..
로씨니
063-254-0900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965-1 리더스빌딩5층
|
추천 맛집이다고 생각 되시면 엄지 손가락 | |
| ↑ 추천 후기 (맨위부터 사진과 함께 자연스럽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 | |
|---|---|
| 필수항목 |
쭈맛회원은 타인의 입맛을 존중하고, 맛의 올바른 표현을 사용합니다. |
| 상 호 명 |
|
| 주소/위치 |
|
| 메뉴/가격 | |
| 전화 번호 |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듀공 작성시간 13.02.05 오호... 가격이 조금 무섭다는거 ㅡㅡ
-
답댓글 작성자☆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2.06 이금액보다 낮은 코스도 있드라구요
-
작성자BSH쉐프 작성시간 13.02.06 한번 가서먹어야되는데 서울에서 하던 그맛이면 진짜 맛있을겁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2.06 아하 그렇군요
-
답댓글 작성자BSH쉐프 작성시간 13.02.06 마르샬라 와인소스로 만든 요리 한번 드셔보세요 없으면 사장님한테 부탁해서 꼭 드셔보세요 소스가 진짜 입에서 고기랑 살살 녹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