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레스토랑>분위기 있게 식사하기 좋고 와인마시기 좋은 레스토랑..로씨니(ROSSINI) 작성자☆하늬아범★| 작성시간13.02.05| 조회수3434|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SH쉐프 작성시간13.02.06 한번 가서먹어야되는데 서울에서 하던 그맛이면 진짜 맛있을겁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늬아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2.06 아하 그렇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SH쉐프 작성시간13.02.06 마르샬라 와인소스로 만든 요리 한번 드셔보세요 없으면 사장님한테 부탁해서 꼭 드셔보세요 소스가 진짜 입에서 고기랑 살살 녹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