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디젤기관차를 부를때 5000대 7000대 등으로 부르는
특별한 의미가 있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광현호 작성시간 16.10.27 의미 없어요 단지, 관리하기 편하게 예를들어7501호 이런식으로 부르는 거고 더 편하게 7000호대 7100호대 이런식으로 부르고 다니는겁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KSG86 작성시간 16.10.28 그건 아니지 않아요?
8000호대가 전기기관차인데... 전기동력은 약하다 들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메트로맨 작성시간 18.10.15 하남역 많은 기관차들중에 예를들자면 4400호대는 GT18B-M모델이며 치차비가 62:15 최고속도는 약 105km/h 임계속도 15km/h이며 7300,7400호대는 GT26CW-2모델로 치차비가 57:20 최고속도 약 153km/h 임계속도는 27km/h 입니다
-
작성자땐서-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10.28 댓글 주신 님들께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