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에서 글로리 코레일 앱을 출시했다고해서 받았습니다! ^^
일단 오렌지캬라멜의 리지냥 배경 옆에다가 이 앱을 놓고...[사진에서 KTX산천 그림아이콘 있고, "글로리"라고 써져 있는게..]
(제 스마트 폰이 일명 "구혜선 폰"이라는 "이자르" 입니다! ^^)
이 앱을 실행해 봤더니.. 이렇게 나옵니다.. ㅎㅎㅎ 아직 이런거 사용을 안해봤으니 여기까지만.. ^^;;
여기서 이제 열차승차권이 예약발권이 되는거군요! ^^ 경춘선 마지막으로 가볼려고 하는데.. 여기서 함 해봐야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KORAIL 녹천승무&정읍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12.08 저번에 댓글로 올리기는 했습니다만.. ^^;; KT요 이자르는 거의 KT입니다! ㅎㅎㅎ/http://cafe.daum.net/kicha/ANl/25573 ← 요 글 댓글에 제 글 있습니다! ^^
-
작성자구.101편성 작성시간 10.12.08 아이팟 터치 사용자입니다 저는 저 이름이 맘에안들어서 어플리케이션 이름을 아예 확 바꿔버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율리시스[★] 작성시간 10.12.08 아직 저는 일반폰 쓰고 있긴하지만 글로리란 이름은 네이밍센스가 없어요
-
작성자Blue Moon 작성시간 10.12.09 이제야 좌석 유무 및 결제가 가능한 어플이 코레일에서 나왔군요. 다만 업체할인이 없는 것이 아쉽네요
-
작성자유현선(지름길닷컴™) 작성시간 10.12.09 갤탭에 설치해 보았는데... 화면 가운데에 조금 작게 나오네요..
경춘선 고별 여행 19일 왕복 예약 해 놓은게 있었는데 발권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