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기차역에 갔을때 행신발 서울행 KTX열차가 도착안내기에 나와있는데 10분 정도(출발시간-도착시간)밖에 안걸리는 거리를 왜 KTX 가 운행을 합니까? 거기에 손님이 타고 있습니까?
참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Yeongdong 작성시간 06.04.13 저는 오히려 좀 괜찮다고 봅니다. 행신까지 가는거야 같고 공차로 회송시키느니 승객태워서 영업회송하는게 더 이익이라고 봅니다.
-
작성자☆:*:.. 시베리아의 눈 ..:*:★ 작성시간 06.04.13 글쓰신 분은 '행신발 서울행'을 보셨다는건데요 -_-;;
-
작성자Idling 작성시간 06.04.13 갑자기 이야기가 딴판으로 흘렀네요.
-
작성자Dakku 작성시간 06.04.13 아마 서울역에서 무언가를 할 열차인데... 단순하게 공차로 운행하기 보다는 승객 몇명이라도 태워서 가려고 그런게 아닐까요? 뭐 용산발인데 서울역에서 점검이라던가.. 혹은 일요일 밤에 막차로 세워두고 월요일 4시발차를 위해서 라던가... 설마 아무이유도 없이 행신-서울만 운행하지는 않겠죠...?
-
작성자영종도 부기관사 작성시간 06.04.14 제가 보기엔 글쓰신분이 본것은 서울역의 도착열차안내 전광판인듯 싶습니다. 그곳에 나와 있는 도착열차 중에 종별 : KTX, 열차번호 : OO, 시발역 : 행신, 도착시각 : oo시oo분....이런 식으로 표기된것을 보신게 아닐까 합니다. 물론 그 열차는 부산행이나 동대구행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