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라 작성시간 06.01.22 저 배선 구조라면 901번 역은 한개의 승장장만 쓰일거같은데요 -_-;;
-
작성자KTS 중동역 작성시간 06.01.22 905, 당산, 노량진역이 운전취급가능역이군요.
-
작성자KTS 중동역 작성시간 06.01.22 급행과 완행이 모두 정차하는 역은 측선으로 빠지게 되어있군요.
-
작성자한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6.01.22 저도 901 배선을 잘 알수가 없었습니다. 우선 아는 대로만 그려보았는데, 분명히 저대로라만 들어가고 나오는데 문제가있지요. / 그리고 902 김포공항역은 상하로 배치되기 때문에, 평면상에서 꽈배기가 생기는 것보다는 좀 상황이 나을 것입니다.
-
작성자이번열차:천안행 작성시간 06.01.22 저는 9호선 급행열차가 제일 기대됩니다. 지하구간을 달리는 급행열차라.......... ㅋㅋㅋ 아무튼 배선도 잘 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