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③ 도시/광역철도

[정보/]9호선 배선도를 그려보았습니다.

작성자한우진|작성시간06.01.22|조회수2,282 목록 댓글 8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를 바탕으로 9호선 1차구간의 배선도를 그려보았습니다.

100%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혹시 잘못된 것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라 | 작성시간 06.01.22 저 배선 구조라면 901번 역은 한개의 승장장만 쓰일거같은데요 -_-;;
  • 작성자KTS 중동역 | 작성시간 06.01.22 905, 당산, 노량진역이 운전취급가능역이군요.
  • 작성자KTS 중동역 | 작성시간 06.01.22 급행과 완행이 모두 정차하는 역은 측선으로 빠지게 되어있군요.
  • 작성자한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01.22 저도 901 배선을 잘 알수가 없었습니다. 우선 아는 대로만 그려보았는데, 분명히 저대로라만 들어가고 나오는데 문제가있지요. / 그리고 902 김포공항역은 상하로 배치되기 때문에, 평면상에서 꽈배기가 생기는 것보다는 좀 상황이 나을 것입니다.
  • 작성자이번열차:천안행 | 작성시간 06.01.22 저는 9호선 급행열차가 제일 기대됩니다. 지하구간을 달리는 급행열차라.......... ㅋㅋㅋ 아무튼 배선도 잘 봤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