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③ 도시/광역철도

[정보/]인천 1호선 배선도

작성자Imperatore|작성시간07.05.22|조회수1,134 목록 댓글 2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 귤현-박촌간 선로를 문의하신 분이 있어, 역무실에서 찾다 보니 2001년 판 운전시각표에 배선도가 나와있어 스캔하여 올립니다.

 

사진설명

 

위에 있는 선로는 상행(계양←동막)방향 선로입니다.

 

밑에 있는 선로는 하행(동막←계양)방향 선로입니다.

 

17k071 의 의미는 귤현기점 17.071Km의 의미입니다.(지금은 계양기점으로 변경)

 

분기기에 적혀있는 숫자는 분기기 번호를 뜻합니다.

(분기기 번호는 1쌍으로 구성 A, B로 구별)

 

음영처리가 된 역은 신호통제실이 있는 운전취급역을 말합니다.

 

북부관리사업소(경인교대 위치) 관할 역: 계양~부평삼거리

남부관리사업소(인천시청 위치) 관할 역: 간석오거리~동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천터미널역 | 작성시간 07.05.23 경인선 연결선로를 활용해서 인천시청-동암간의 셔틀전철운행은 어떨까 생각해보네요...동암역에 선로 하나 증설하고 단선승강장 설치하고..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작성자ダク色 | 작성시간 07.05.24 드디어 알아낸 박촌-귤현 배선도!! 그리고 답변식으로 해주신 Imperatore 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