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오늘 촬영했죠. 본인은 이 열차로 울산-부산 구간을 이용했어요. 먼저 열차 사진들입니다.
그리고 실내사진입니다. 참고로 특실입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안보이지만 맨 앞뒤좌석 양쪽에 TV가 설치되어 있더군요.
그리고 채널/음량 조절버튼과 리클라이닝 시트 버튼입니다. 리클라이닝 방식이 전동식으로 되어있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TX 부천역 작성시간 11.10.24 전라선으로 산천이 빠지면서 경부선 산천이 대거 줄었죠. 심지어 서울~부산 논스톱도 KTX1이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7015[가야역] 작성시간 11.10.25 경부선 수요너무많아 어쩔수없이 KTX-1 들워갈수밖에없죠..
-
작성자노란주유초록봉남 작성시간 11.10.25 전라남도 여수엑스포갈때도 저런 열차 한번타고싶네요^^
-
작성자수원역486 작성시간 11.10.25 사진에 나온 역이 울산역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4호선 안평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10.25 울산역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