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산천 사진들 작성자부산4호선 안평역| 작성시간11.10.24| 조회수839|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十.二.支 작성시간11.10.24 열차번호 4001번인데 임시 열찬가요??요즘 경부선에서 보기 힘든 산천을 타셨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yubishev 작성시간11.10.24 그런데 희한하게도 4000번대 KTX는 거의 항상 비어 가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TX 부천역 작성시간11.10.24 전라선으로 산천이 빠지면서 경부선 산천이 대거 줄었죠. 심지어 서울~부산 논스톱도 KTX1이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7015[가야역] 작성시간11.10.25 경부선 수요너무많아 어쩔수없이 KTX-1 들워갈수밖에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란주유초록봉남 작성시간11.10.25 전라남도 여수엑스포갈때도 저런 열차 한번타고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역486 작성시간11.10.25 사진에 나온 역이 울산역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산4호선 안평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10.25 울산역 맞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