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작성자 딸기턱2 작성시간 15.12.23
  • 작성자 딸기턱2 작성시간 15.12.23
  • 작성자 딸기턱2 작성시간 15.12.23

  • 작성자 딸기턱2 작성시간 15.12.23
  • 출첵 작성자 김건민 작성시간 15.12.23
  • 왜 난 출첵 들어올 때마다 1등이지? 작성자 평초 작성시간 15.12.21
  • 출첵 작성자 김건민 작성시간 15.12.20
  • 추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울서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억 작성자 제 15기 명예기자 심준우 작성시간 15.12.17
  • 카페 단계가 내려갔어 ㅠㅠ 작성자 김건민 작성시간 15.12.17
  • 출첵 작성자 김건민 작성시간 15.12.17
  • 오랜 만에 들어 왔네!
    작성자 요안나 작성시간 15.12.16
  • 출첵 작성자 25밤 작성시간 15.12.15
  • 출첵 작성자 김건민 작성시간 15.12.15
  • 출석 체크 완료!!!!!!!1 작성자 김아영 작성시간 15.12.15
  • 1등이요~ 작성자 평초 작성시간 15.12.14
  • 출첵 작성자 김건민 작성시간 15.12.10
  • 과쟁은 머나먼 곳으로여행을 갔대요 작성자 라임푸딩 작성시간 15.12.10
  • 출석 작성자 제 15기 명에기자 김태오 작성시간 15.12.09
  • 출첵 작성자 김건민 작성시간 15.12.09
  • < 과쟁 염원가>
    오랫동안 사귀었던 정-든 내 친구여

    작별이란 웬 말인가 가-야만 하는가

    어디 간들 잊으리요 두터운 우리 정

    다시 만날 그 날 위해 노래를 부르자



    잘 가시오 잘 있으오 축-배를 든 손에

    석별의 정 잊지 못해 눈-물만 흘리네

    어디 간들 잊으리요 두터운 우리 정

    다시 만날 그 날 위해 축배를 듭시다


    어디 간들 잊으리요 두터운 우리 정

    다시 만날 그날 위해 노래를 부르자


    작성자 딸기턱2 작성시간 15.12.09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