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새울반 앨범

새울) 우리 동네 마트에 다녀왔어요. 🏬

작성자새울반 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32 목록 댓글 2

'우리 동네 알아보기' 활동으로 우리 동네 롯데마트에 다녀왔어요~^^

부모님과 마트에 가보았던 경험과 사고 싶은 물건들을 이야기하다 보니 어느새 마트에 도착~^^
짝꿍 친구 손을 꼭~ 잡고 마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기도 하고 오늘 구입할 물건을 새울이들이 직접 찾아보며 장보기 미션 성공~^^

장보기 활동으로 수고한 새울이들을 위한 간식, 아가반 동생들을 위한 간식, 조리 선생님이 필요한 물건까지 꼼꼼하게 장보기 성공~^^

장난감 코너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 컸지만 다음에 엄마랑 함께 오기로 꼭꼭 약속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태겸(새울) | 작성시간 26.06.10 엄마아빠와 종종 가던 마트네요^^
    하원 후 마트에 가서 화장지도 사고 과자도 샀다며 친구들과 즐겁게 보낸 시간을 이야기 해주네요^^
    다음에 엄마아빠와 함께 또 가기로 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울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가족들과 가보았던 곳이라 그런지 태겸이가 장보기에 적극적이었요~^^

    "이번 물건은 누가 사볼까?"하고 물으면 맨앞에서 손을 번쩍들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태겸이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