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 보는 식물을 발견했습니다.
챗지피티를 이용하여
찾아보니 새우꽃이라고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자수정님!
감사합니다.
서양사람이나 동양사람이나 이름을 지을 때는 그 형상을 보고 짓나봅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0 새우닮은 새우풀..
저도 첨 구경합니다.
귀한꽃 올려주신 올챙이국수님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하이택님!
고맙습니다.
이 꽃을 처음 보시는 분이 이렇게 많으니
제가 오늘 큰 업적을 남긴 것 같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11 새우를 닮은 꽃모양을 보고 새우꽃이라고 하나 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이름을 지을 때 꽃의 모습을 보고 지운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도 많이 닮았을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