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무렵 옆지기의 친구들 모임이 있어 모시고 내려가고 있습니다.
중부고속도로 하행 음성휴게소에서 아침식사를 합니다.
저는 한우우거지국밥
옆지기는 야채튀김 우동을 선택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우정님!
고맙습니다.
오늘 광주에 내려온 목적을 충분하게 달성한 것 같습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1 휴게소 우동 맛은 끝네주지예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영주마마님!
ㅎㅎㅎ
영주마마님께서도 휴게소 우동을 좋아하시눈군요.
저는 다른 것에 눈이 팔려서......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1 잘 댕기오셔유 거리가 솔찮하죠 울집서도 광주는 2시간 이상 거리그만유...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하얀콩님!
고맙습니다.
오늘 광주에서 할 일을 모두 마치고 흑산 홍어를 안주 삼아 나주 먹걸리와 비아 막걸리로 고향 맛에 굶주린 제 목을 축였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