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오늘은 광주행!

작성자올챙이국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52 목록 댓글 24

오늘 점심무렵 옆지기의 친구들 모임이 있어 모시고 내려가고 있습니다. 

중부고속도로 하행 음성휴게소에서 아침식사를 합니다.

저는 한우우거지국밥

옆지기는 야채튀김 우동을 선택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우정님!
    고맙습니다.
    오늘 광주에 내려온 목적을 충분하게 달성한 것 같습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1 휴게소 우동 맛은 끝네주지예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영주마마님!
    ㅎㅎㅎ
    영주마마님께서도 휴게소 우동을 좋아하시눈군요.
    저는 다른 것에 눈이 팔려서......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1 잘 댕기오셔유 거리가 솔찮하죠 울집서도 광주는 2시간 이상 거리그만유...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하얀콩님!
    고맙습니다.
    오늘 광주에서 할 일을 모두 마치고 흑산 홍어를 안주 삼아 나주 먹걸리와 비아 막걸리로 고향 맛에 굶주린 제 목을 축였습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