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무등산 증심사 입구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이택(전주) 작성시간26.06.12 올챙이국수님 광주 내려가셨군요.
    무등산 한번이라도 올라야 하는데 안즉도 무등산을
    다녀오덜 못한 일인 입니다..ㅎ
    고즈넉한 사찰 경내를 걷는것도 참 좋은 수행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하이택님!
    저도 아직까지 제대로 올라가보지 못하였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과 산악회를 만들어 겨울에 지리산 등반도 했었는데......
  • 작성자 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26.06.12 덕분에 차분한 아침을 맞이합니다.
    좋은추억 많이 담으시고 즐거운 금요일 되세유 ~~~
  •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어실어실 운영자님!
    고맙습니다.
    광주는 아침 햇살이 좋습니다.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26.06.12 가본지가 상당히 됐습니다.
    조만간 가봐야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