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산 증심사 입구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이택(전주) 작성시간26.06.12 올챙이국수님 광주 내려가셨군요.무등산 한번이라도 올라야 하는데 안즉도 무등산을 다녀오덜 못한 일인 입니다..ㅎ고즈넉한 사찰 경내를 걷는것도 참 좋은 수행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하이택님!저도 아직까지 제대로 올라가보지 못하였습니다.고등학교 시절 친구들과 산악회를 만들어 겨울에 지리산 등반도 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26.06.12 덕분에 차분한 아침을 맞이합니다.좋은추억 많이 담으시고 즐거운 금요일 되세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어실어실 운영자님!고맙습니다. 광주는 아침 햇살이 좋습니다.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26.06.12 가본지가 상당히 됐습니다. 조만간 가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