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서 춘천!
대략 5시간 이상 걸렸더군요.
쬐끔 더 젊을 땐 콧바람 한 번 불면 오가는 거리였는데 세번이나 쉬고 올라왔습니다.
담양의 관방제를 걸었습니다.
점심식사는 유명 맛집에서 먹었는데 계산은 제가 하지 않았습니다.
고맙게도 조카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영주마마님!
아무리 멀어도 고향길이라 익숙합니다.
그래도 멀긴하더군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13 백양사 구경하고 담양쪽으로 해서 광주에 가다 우연히 보고 들어가 식사했는데 식당이 큰데도 고객이 많아 엄청 기다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경매이야기님!
아!
그러셨군요.
어제는 금요일이어서 그런지 줄을 서서 먹지는 않았습니다.
-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시간 26.06.13 잘다녀 오셨어요 저도 오후엔 약 다섯시간 장거리 운전 예약중 입니다
그래도 아직은 운전할수 있을때 많이 다니려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
5시간 장거리 운전 예약이 있으시군요.
그럼요! 체력이 좋을 때 구경을 많이 해야지요.
우리나라 노래중 가장 교육적이고 현실적인 가사는 '노세 노세 젊어서 노세' 가 아니던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