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춘천에는 고대하던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작성자올챙이국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35 목록 댓글 19

춘천에는 어젯밤부터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밭의 옥수수 잎이 말려들만큼 가물었는데 이 비로 가뭄이 해소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20 비가 오래 내리지 않았군요.
    여기는 간간히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경매이야기님!
    전주에는 비가 많이 내리지 않았군요.
    전주애눈 간간리 비가 내린더이 다행입니다.
    아쉽지만 다음 비를 기다려야겠네요.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20 전국적으로 오나 봅니다 이곳도 어젲밤 부터 쉬지않고 옵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0 이번에 내린 비는 정말 단비 중의 단비 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편한밤 되세요!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1 와도 와도
    너무많이 왔습니다
    여긴 비피해가 있었어요
    비피해 덕분에 알바
    몬가서 저도 피해자
    입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