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는 어젯밤부터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밭의 옥수수 잎이 말려들만큼 가물었는데 이 비로 가뭄이 해소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20 비가 오래 내리지 않았군요.
여기는 간간히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경매이야기님!
전주에는 비가 많이 내리지 않았군요.
전주애눈 간간리 비가 내린더이 다행입니다.
아쉽지만 다음 비를 기다려야겠네요.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20 전국적으로 오나 봅니다 이곳도 어젲밤 부터 쉬지않고 옵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0 이번에 내린 비는 정말 단비 중의 단비 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편한밤 되세요!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1 와도 와도
너무많이 왔습니다
여긴 비피해가 있었어요
비피해 덕분에 알바
몬가서 저도 피해자
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