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압 공식 보아 주셧으면 합니다 작성자혜안거사| 작성시간22.04.20| 조회수306|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금정 작성시간22.04.20 저항의 단위를 확실하게 확인하셔야 됩니다.mmAq인지 Pa인지에 따라서 식이 틀립니다.그냥 mmAq에는 분모에 9.8이 들어가고 Pa에는 안들어간다로외우셔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그리고 γ = ρ g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숫자로 무조건 1.2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안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4.20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