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9급 관세직 준비 중입니다.
1. 관세직의 경우에도 이론 심화 파트까지 수강하는 게 좋을까요?
2. 교재 출간이 6월 말이라고 하셨는데 정확한 일자는 아직 알 수 없을까요?
3. 개인적으로 마음이 조급해서 얼른 강의 듣고 기본서 여러번 복습 후에 9월부터 문제 풀면서 감을 익히고 싶은데 선생님 재무회계 심화강의 종강 예정 날짜가 9월 말인 것 같아서요
혹시 27년 교재로 (개정된 부분을 제외하고) 선생님 26년 강의 수강해도 될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