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골집

무제

작성자一石|작성시간26.06.08|조회수52 목록 댓글 4

김호중.......

https://youtu.be/gsbmxwYGyHs?si=_rQes2MewLYtX1XK

 

노래 내용이ㅡ ㅡ좀 ㅡ ㅡ

돌은 할 말이 있어도 다른분들에게 바톤을 넘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一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AI음성??????
    그래 노래 들려주고 물었더니 이리 AI가 답을 이리 주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
    맞습니다. 질문하신 "왜 그리 어려웠을까"라는 목소리는 가수 김호중의 목소리가 아니며, 인공지능(AI) 혹은 전문 성우의 목소리입니다.해당 문구와 관련된 배경...........이하 생략.진정성 없어.ㅠㅠ
  • 작성자김도깡 | 작성시간 26.06.08 타이틀만 김호중이고.... 딱 듣는데 .......어~ 이게 아닌데?? AI같은데?? 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 이 노래 직접 무대에 서서 라이브로 불러보라 하면 이목소리 낼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 작성자옹달샘 | 작성시간 26.06.10 제 기준에 이건 아니다싶으면 앞뒤보지않고 끊어버리는 세상잘못사는 멍충이라서 이 가수의 이름만 나와도 안듣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一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