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 작성자一石|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一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AI음성??????그래 노래 들려주고 물었더니 이리 AI가 답을 이리 주네요.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네, 맞습니다. 질문하신 "왜 그리 어려웠을까"라는 목소리는 가수 김호중의 목소리가 아니며, 인공지능(AI) 혹은 전문 성우의 목소리입니다.해당 문구와 관련된 배경...........이하 생략.진정성 없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도깡 작성시간26.06.08 타이틀만 김호중이고.... 딱 듣는데 .......어~ 이게 아닌데?? AI같은데?? 라고 생각했습니다지금 이 노래 직접 무대에 서서 라이브로 불러보라 하면 이목소리 낼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옹달샘 작성시간26.06.10 제 기준에 이건 아니다싶으면 앞뒤보지않고 끊어버리는 세상잘못사는 멍충이라서 이 가수의 이름만 나와도 안듣습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一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