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활용,참으로 망설임 없는 대답 작성자一石|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니어링 작성시간26.06.22 new .진짜 똑똑한 답변이네요.어르신 건강 안전까지 아우르는 답변이 꼭 상담사가 하는 말같아요.참고로 전 제초매트깔기 방법을 확대해 점점 넓은ㅇ면적에 쓰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옹달샘 작성시간26.06.22 new 똑똑한 Ai입니다.저도 제초제사용을 두고 고민하다가 지난봄에 토굴주변 일부에 뿌려봤는데 맘이 조금 불편하더라구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도깡 작성시간08:15 new 저는 예초기 작업후 제초제를 뿌립니다. 제초제는 배암도 어느정도 물리치는 효과가 있으므로 좋습니다요즘 제초제는 약효가 적어 토양에 영향이 없을듯 하네요참고로 매트는 겨울에 들어줘야 풀뿌리가 안착을 하지 못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