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삶이 준 큰 선물, 오늘도 후회없는 삶으로...

작성자춘풍|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
    오늘은
    어떤 말로 여기에

    심오한 심경의 진취적 발상으로

    근데 마음은 있지만
    막상 그것으로 표현할 날이면

    썼다 지웠다를 여러 번

    에이,
    모르겠다

    띄우자
    그럼을 다반사로...

    그런 상념 속에 당신에 대한 사랑이
    더 골몰함은 아마도 나만의 상사병

    그래도 좋다

    치료 안 하련다
    사랑은 좋은 거니까

    에쿠,
    대화가 사천포로 빠졌구려

    어느덧 6월도 중순!
    날마다
    하루하루 어김없이 지나네

    살다 보니
    많은 인연을 만났지만
    마음이 쉬어가는 인연은
    많지 않았음을 자인합니다.

    누군가와 함께
    아무 말 없이 함께 있어도
    편안한 사람이라면
    그 인연은 이미 삶이 준
    큰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의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삶을
    허비하지 않고 살려 한다는
    오늘 글 다시 한번 읽습니다.

    오늘도
    당신 생각으로
    나의 따뜻한 하루를 엽니다.

    “사랑하기 좋은 계절,
    그리고 당신!

    뭔 말이 필요할까?

    사랑합니다.

    라고 말하고 싶을 뿐이랍니다.


    Have a nice day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