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생이란 조용한 양심 하나 지키는 일인지도...

작성자춘풍|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
    삶의 여정은
    어디서 쉬어야 할지,
    어느 정류장에서 내려야 할지
    알 수 없는 길

    출발은 분명했으나
    도착은 늘
    안갯속에 가려져 있다.

    그래도 발걸음을
    멈추지 않는 이유는
    우리가 이미 그 길 위에
    서 있기 때문이라는 사실입니다.

    메아리가 없을지라도
    그 길을 가렵니다.

    세월이 지나면
    사람들은
    하나둘 자리를 떠나갑니다.

    마지막까지
    나를 받쳐주는 의자는
    건강과
    마음이 주는 마음!

    오늘도
    마음을 비우고
    물 흐르듯이 살아가렵니다..

    6월의 중순
    새벽녘에


    Have a nice day 😊


  •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사랑하는 자여
    내 영혼이 잘됨같이
    내가 범사에 잘되며

    네가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이 말씀처럼
    당신의 하루.하루가
    복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이제 는
    우리가 언제 부터인가
    우리들의 남은
    인생을 잘 관리하며
    살아가야 되는
    시점에 서있다.

    오늘 이라는
    하루도
    헛되지 않고 값지게
    살아야 겠다고..

    다짐해 보면서~~
    당신과 내가 살아가는
    날까지 건강 하기를...

    바래봅니다!
    사랑합니다!

    당신 때문에
    나의 삶이 아름다워
    갑니다!

    많이 배워갑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