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란 조용한 양심 하나 지키는 일인지도... 작성자춘풍|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삶의 여정은어디서 쉬어야 할지,어느 정류장에서 내려야 할지알 수 없는 길출발은 분명했으나도착은 늘안갯속에 가려져 있다.그래도 발걸음을멈추지 않는 이유는우리가 이미 그 길 위에서 있기 때문이라는 사실입니다.메아리가 없을지라도그 길을 가렵니다.세월이 지나면사람들은하나둘 자리를 떠나갑니다.마지막까지나를 받쳐주는 의자는건강과마음이 주는 마음!오늘도마음을 비우고물 흐르듯이 살아가렵니다..6월의 중순새벽녘에Have a nice day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사랑하는 자여내 영혼이 잘됨같이내가 범사에 잘되며네가 강건하기를내가 간구하노라!이 말씀처럼당신의 하루.하루가복되시기를기도합니다.이제 는우리가 언제 부터인가우리들의 남은인생을 잘 관리하며살아가야 되는시점에 서있다.오늘 이라는하루도헛되지 않고 값지게살아야 겠다고..다짐해 보면서~~당신과 내가 살아가는날까지 건강 하기를...바래봅니다!사랑합니다!당신 때문에나의 삶이 아름다워갑니다!많이 배워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