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발생 관련 호르몬 질문입니다 작성자보건교사되고파요|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영샘 작성시간26.06.21 맞아요. 정확하게 따지면 “코르티코스테로이드”보다 “글루코코르티코이드” 또는 “코르티솔/스테로이드”라고 쓰는 게 더 정확해요.코르티코스테로이드로 알고있어도 상관없나요. 각론 표현이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