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드름 발생 관련 호르몬 질문입니다

작성자보건교사되고파요|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영샘 작성시간26.06.21 맞아요. 정확하게 따지면 “코르티코스테로이드”보다 “글루코코르티코이드” 또는 “코르티솔/스테로이드”라고 쓰는 게 더 정확해요.
    코르티코스테로이드로 알고있어도 상관없나요. 각론 표현이니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