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교육을 듣고 이제야 후기를 남깁니다. 저에게 있어 리더쉽등 내용들을 사람들의 자서전이나 인터뷰등을 보며 많은 것이 항상 똑같고 따분하고 지루했는데 그것을 한방에 재미있고 유익하게 수업을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수업중에도 3시간동안 지루하지않고 재밌게 해주신 강사님 너무 감사드리고 기회가 된다면 많은 여행 또는 경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ㅅㅎ작성자쌈박한친구작성시간12.06.01
이제서야 교육후기를 남기네요.. 일단 흥미없이 살아가던 저를 무언가를 해보야겠다고 동기부여를 주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공부하면서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으며 앞으로도 뭔가를 열심히 해봐야 하겠다는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선생님과 인생사나 더 많은 유익한 얘기를 나누고 싶습니다..작성자박건욱작성시간12.05.30
강사님수업 너무너무 재미있게 잘들었습니다! 3시간강의가 너무 짧게 느껴졌습니다. 리더쉽,고객관리는 일직선상에 놓고 시작하시는 강의도입부와 역대 대통령,대기업회장님들의 실질적인 예시들로 이해력과 공감을 이끌어 내는 강의스타일도 너무 좋았습니다. 제주도 올레길 여행도 꼭 가고 싶네요^^ 감사합니다.작성자yes man작성시간12.05.28
3시간동안의 수업내용이 지루함이 없었고 흥미로워서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리더십 부분 체크 사항 강의와 여행 내용에서 그 동안의 저의 행동을 반성하고 돌아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고 이를 계기로 얼굴에 미소,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는 사람이 되어야 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의미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좋았습니다. 강의 수고하셨습니다!^^작성자최지훈작성시간12.05.27
사탕받았던 학생입니다^^ㅋ 고객관리만 신청해서 고객관리를 더 듣고 싶었는데 리더쉽 부분 듣는것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강사님의 고객관리 부분을 직접 못들어서 아쉽긴 하지만 좋은 말씀 많이 들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또 뵙고 싶네요. 작성자한지우작성시간12.05.15
강연 너무 감명깊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학생들의 입장에서 생각해주시고 먼저 다가가 주시는 것 같아 멋지게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 뵈었지만 만약 기회가 된다면 여행을 함께하여 좀더 같이 좋은 추억을 선생님과 만들고 싶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작성자백리복작성시간12.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