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토요일 교육을 듣고 이제야 후기를 남깁니다.
    저에게 있어 리더쉽등 내용들을 사람들의 자서전이나 인터뷰등을 보며
    많은 것이 항상 똑같고 따분하고 지루했는데 그것을 한방에 재미있고 유익하게 수업을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수업중에도 3시간동안 지루하지않고 재밌게 해주신 강사님 너무 감사드리고
    기회가 된다면 많은 여행 또는 경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ㅅㅎ
    작성자 쌈박한친구 작성시간 12.06.01
  • 이제서야 교육후기를 남기네요..
    일단 흥미없이 살아가던 저를 무언가를 해보야겠다고 동기부여를 주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공부하면서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으며
    앞으로도 뭔가를 열심히 해봐야 하겠다는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선생님과 인생사나 더 많은 유익한 얘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작성자 박건욱 작성시간 12.05.30
  • 강사님이 너무 재미있으셔서 좋았습니다 말투 억양 표정 이 잊혀지지않네요 최고 작성자 와우 작성시간 12.05.29
  • 강사님수업 너무너무 재미있게 잘들었습니다! 3시간강의가 너무 짧게 느껴졌습니다.
    리더쉽,고객관리는 일직선상에 놓고 시작하시는 강의도입부와 역대 대통령,대기업회장님들의 실질적인 예시들로
    이해력과 공감을 이끌어 내는 강의스타일도 너무 좋았습니다. 제주도 올레길 여행도 꼭 가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yes man 작성시간 12.05.28
  • 리더십과 고객관리라는 경영학적 이론학문 뿐만 아니라, 강사님의 경험담이 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상년 작성시간 12.05.27
  • 3시간동안의 수업내용이 지루함이 없었고 흥미로워서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리더십 부분 체크 사항 강의와 여행 내용에서 그 동안의 저의 행동을 반성하고 돌아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고 이를 계기로 얼굴에 미소,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는 사람이 되어야 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의미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좋았습니다. 강의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최지훈 작성시간 12.05.27
  • 최대한 적극적으로 참여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ㅎㅎㅎ음.. 아니 노력하기 전에 수업을 너무 재밌고 알차고 인상깊게 진행하여주셔서 빠져들게 되었었죠 ㅎㅎ감사합니다~ 작성자 민동앙 작성시간 12.05.27
  • 오늘 강의를 들었는데 3시간동안 5분을 제외하고 계속 쉬지 않고 강의를 했는데도 정말 하나도 지겹지도 않고 너무 즐겁게 알찬내용들을 습득한거 같습니다 ㅎㅎ
    정말 뜻깊은 강의네요 ^^
    작성자 박기웅 작성시간 12.05.25
  • 사탕받았던 학생입니다^^ㅋ 고객관리만 신청해서 고객관리를 더 듣고 싶었는데 리더쉽 부분 듣는것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강사님의 고객관리 부분을 직접 못들어서 아쉽긴 하지만 좋은 말씀 많이 들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또 뵙고 싶네요. 작성자 한지우 작성시간 12.05.15
  • 강연 너무 감명깊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학생들의 입장에서 생각해주시고 먼저 다가가 주시는 것 같아 멋지게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 뵈었지만 만약 기회가 된다면 여행을 함께하여 좀더 같이 좋은 추억을 선생님과 만들고 싶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백리복 작성시간 12.05.13
  • 항상 머리를 숙이고 웃는 모습을 하시라는 말이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준호 작성시간 12.05.07
  • 많은걸 느낀 재미있고 알찬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시간 너무 짧은거 아닌가요?ㅋㅋ 작성자 우쿠 작성시간 12.05.07
  • 비록 짧은 강의였지만 수업을 듣는 학생과 소통하려는 강사님의 프로패셔널한 모습과
    저희를 최대한 이해하시려는 마음가짐이 너무나도 멋져보였습니다.
    작성자 손호재 작성시간 12.05.06
  • 한시도 놓치기 싫은 재밌고 흥미로운 교육이였습니다.
    이런 강의를 해주신 강사님 감사합니다.
    많이 배우고 느꼈습니다.
    작성자 장종오 작성시간 12.05.05
  • 리더라는 의미를 제대로 배운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한정우 작성시간 12.04.30
  • 정말 유익하고 알찬 강의 잘들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된 듯해 기분이 좋습니다. ^^ 작성자 박진석 작성시간 12.04.29
  • 어제 강의 잘들었습니다 강사님덕분에 쉽게쉽게 내요이 다가와서 참좋았습니다 ㅋ 작성자 동의대학교 김형민 작성시간 12.04.28
  • 오늘 양정수련원에서 들었는데 인간적이고 잼있었어여~~~ 많은 생각을 하게됬어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작성자 용용죽겠지 작성시간 12.04.27
  • 리더쉽이 얼마나 현대사회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인지
    한번더 느끼네요^^
    이런 강의가 없었다면 몰랐을꺼예요 좋은 시간이였습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 skekgmd 작성시간 12.04.27
  • 안녕하세요~ 리더쉽&고객관리교육을 들었습니다
    강사님의 열정덕분에 더욱더 유익한 강의였던것 같습니다 ^^,
    작성자 박정훈, 작성시간 12.04.27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