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처럼 관심을 가졌던 CRM에 대해서 다시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일학년때 무리해서 4학년 강의 듣느라 고생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돋았습니다 ^^; 어쩌면 딱딱할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는 주제를 저희 눈높이에 맞춰서 다양한 일화로 재미있게 이야기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일방적으로 가르치는 것은 '강의'라고 하지만 이렇게 서로 소통이 있고 연사의 마음이 이어지는 것은 '강연'이라고 들었습니다. 교수님의 '강연' 잘 들었습니다. 나중에 제가 청중앞에 선다면 어떤 느낌으로 '강연'을 해야 할지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작성자단테작성시간11.09.28
이번 강의 관련, 그리구 접수하고..뭐이것저것 하면서 느낀건데. 교수님부터해서 운영진들께서 카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아요. 글올리고 몇시간만에 바로 댓글도 달리구.. 이런부분은 참 좋다고 생각해요. 어떻게보면 저희가 배우는 입장이긴하지만 고객이기도 한데, 여러모로 참 만족스럽네요. ㅎㅎ 정말 다들 부지런하신듯.작성자김종찬.작성시간11.09.27
자격증 너무 잘받았습니다. 이번 산행에 꼭 참석하고 싶은데 하고 있는 일이 있어서 너무 아쉽네요... 모두들 조심하시고 10년뒤 나의 모습에 대한 계획과 목표를 세우는데 좋은 여행이 될것 같습니다. 강사님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뵙고 싶네요.... 감사합니다....작성자김상구작성시간11.06.15
5월28일 보라매 청소년수련관 강의에 참석했던 박태량 입니다. 그때 삼성에서 좋아할듯한 외모를 가졌다고 해주셨는데 기억하시죠?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으로서 기분좋은 말씀이었어요.. 항상 밝은 미소띄면서 살아가겠습니다.. 강의잘들었고요 주변에 친구들에게도 추천할꼐요 그리고 가끔 이곳에 들어와서 글도 남기고 할테니 꼭 댓글 달아주세요^^작성자박태량작성시간11.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