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11월 4일 세 시간동안 열강하시는 모습에서 선생님의 진심이 느껴졌기에 어느 강의보다 값진 강의었습니다.
    감사드리고 강의도 열심히 들어서 시험 잘 치겠습니다.^^ 수고하십시오~!
    작성자 동아 백종민 작성시간 11.11.05
  • 자격증 받았습니다.
    사회에 나가서도 배우만큼 펼칠 수 있길 희망하며...
    작성자 소눌재 작성시간 11.11.05
  • 오늘 교육 잘받았습니다. 약 3시간 가량 계속 하신다고 허리도 아프시고 다리고 아프셨을텐데
    저희에게 하나라도 더 알려드릴려고 하는모습 너무 멋있었습니다.
    온라인 강의 열심히 본후 과제 확실히 해보겠습니다
    작성자 황도경 작성시간 11.11.05
  • 자격증 잘 받았습니다
    조금 더 성장한 느낌이네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너나들이 작성시간 11.11.03
  • 자격증 잘받았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기여운킹콩 작성시간 11.11.01
  • 자격증 잘받았습니다~~~ 이제 취업준비를 시작하는데 있어 큰도움이 될꺼 같네요~
    그리고 리더십, 고객관리에 대해 알고 있던 얕은 지식을 한층 업그래이드 할 수 있었던 기회였습니다~ 감사합니당~~
    작성자 김 정 민 작성시간 11.10.19
  • 자격증 잘 받았어요. 자격증이 멋있던데요! 하지만 교육기간이 적혀있었던.. 슬픈 현실이.......ㅋ
    마지막으로 리더십에 대한 자신감이 생겨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유지수 작성시간 11.10.18
  • 자격증 잘 받았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훌륭한 리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덕분에 제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강사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조성범 작성시간 11.10.07
  • 리더쉽에 대해 막연한 생각만 가지고있었는데, 이번 강의를 통해 좀더 명확한 해답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민재명 작성시간 11.10.01
  • 이번 강의로 인하여 다시한번 제 자신은 어떠한 사람인가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휘기 작성시간 11.09.30
  • 전공처럼 관심을 가졌던 CRM에 대해서 다시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일학년때 무리해서 4학년 강의 듣느라 고생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돋았습니다 ^^; 어쩌면 딱딱할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는 주제를 저희 눈높이에 맞춰서 다양한 일화로 재미있게 이야기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일방적으로 가르치는 것은 '강의'라고 하지만 이렇게 서로 소통이 있고 연사의 마음이 이어지는 것은 '강연'이라고 들었습니다. 교수님의 '강연' 잘 들었습니다. 나중에 제가 청중앞에 선다면 어떤 느낌으로 '강연'을 해야 할지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단테 작성시간 11.09.28
  • 이번 강의 관련, 그리구 접수하고..뭐이것저것 하면서 느낀건데. 교수님부터해서 운영진들께서 카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아요. 글올리고 몇시간만에 바로 댓글도 달리구.. 이런부분은 참 좋다고 생각해요. 어떻게보면 저희가 배우는 입장이긴하지만 고객이기도 한데, 여러모로 참 만족스럽네요. ㅎㅎ 정말 다들 부지런하신듯. 작성자 김종찬. 작성시간 11.09.27
  • 정말 좋은말씀 잘 들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런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구요. 교수님 정말 존경합니다.저도 어서 빨리 자격증이 왔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이영준 작성시간 11.09.26
  • 리더쉽(고객관리)뿐만 아니라 다방면에 걸쳐, 사고의 폭을 넓혀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익한 교육 해주신 한종훈강사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씨니 작성시간 11.09.24
  • 자격증잘받았어요~ 책자처럼예쁘게와서감동!!ㅋㅋ 자격증받았다구 끝난게 아니라 새로운시작으로 열심히 할게요! 작성자 김 유리 작성시간 11.08.21
  • 자격증 잘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틈틈히 더 공부해서 꼭 좋은 리더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용진 작성시간 11.06.26
  • 잘 받았습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모임 있을 때 참석하는 센스 보이겠습니다. 작성자 정웅규 작성시간 11.06.17
  • 자격증 너무 잘받았습니다.
    이번 산행에 꼭 참석하고 싶은데 하고 있는 일이 있어서 너무 아쉽네요...
    모두들 조심하시고 10년뒤 나의 모습에 대한 계획과 목표를 세우는데 좋은 여행이 될것 같습니다.
    강사님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뵙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상구 작성시간 11.06.15
  • 안녕하세요 ^^
    자격증 잘받았습니다
    상장처럼 정성스러운 자격증에 감동이었습니다 ~
    강의자료실에서 여러번 반복해서 청취하고있습니다
    듣고 들어도 정말 유익하고 좋은 경험이 되는거 같았습니다
    작성자 안 지 훈 작성시간 11.06.12
  • 5월28일 보라매 청소년수련관 강의에 참석했던 박태량 입니다.
    그때 삼성에서 좋아할듯한 외모를 가졌다고 해주셨는데 기억하시죠?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으로서 기분좋은 말씀이었어요..
    항상 밝은 미소띄면서 살아가겠습니다..
    강의잘들었고요 주변에 친구들에게도 추천할꼐요
    그리고 가끔 이곳에 들어와서 글도 남기고 할테니 꼭 댓글 달아주세요^^
    작성자 박태량 작성시간 11.06.03
이전페이지 16 현재페이지 17 18 19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