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 자격증이기 때문에 대표의 이름이 들어 가는게 당연한데 말이죠. 저는 한국경영인재계발원자격증을 포함하여 국가공인자격증 8개를 취득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자격증들을 봤을 때 민간자격증에 대표의 이름 유무에 따라 신뢰성이 떨어져 보이거나, 어떤 것 하나 특별해 보이거나하는 그런 느낌은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직함만 들어가고 마는 다른 민간 자격증들보다, 현재 한국경영인재계발원에서 발급해주시는 형태의 자격증이 더 낫다고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이수용작성시간11.05.12
저는 작년에 자격증을 취득한 부산대 경영학를 졸업한 방길원입니다 저는 지금 취업을해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데 취업하기전 여러곳에 면접을 볼때 면접관들께서 이자격증에 대해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저가 생각을 할때는 회계사 명의가 들어가는게 오히려 더 공신력이 있어 보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중요한건 이러한 교육을 받고 하나의 증서를 만드는것이지 누구의 명의가 들어가고 않들어가고가 중요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곳에서 교육을 받은 많은 학생들이 취업 때 도움 되기를 기원할께요^_^작성자방길원작성시간11.05.12
안녕하세요 강사님 4월 29일에 노란색 스웨터 강의 들었던 동아대학교 경영학부 현지욱입니다 그때 정말 늦게가서 죄송합니다 짧은시간이었지만 정말 좋은 이야기 많이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는 일찍 끝마치기 싫었는데... 저는 이런 강의 듣는것을 매우 좋아해서요 이번 강의를 통해서 더 많이 웃고 또 제 자신을 한번 더 재 점검하는 시간을 갖게되었습니다 이렇게 늦게 교육후기 올려서 죄송해요 ㅠㅅ ㅠ 음 다음에 기회된다면 또 다른 좋은 말씀들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동아대학교 출신이시던데 학교와서 강의한번해주세요!! 꼭 들으러 가겠습니다 날씨도 환절기라 춥다덥다하는데 감기조심하시구 항상 좋은하루되세요 ^.^작성자츄기츄기작성시간11.05.07
안녕하십니까? 강사님 4월 29일 날 강의를 들었던 동아대학교 산업경영공학과 이주영입니다. 강의시간동안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그 중에서 저에게 피부로 와닫는 얘기를 듣고 이번 강의가 저한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려운 강의를 쉽게 풀어서 가르쳐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강의를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작성자동아대학교 이주영작성시간11.05.03
안녕하세요 선생님 ! 동아대학교 산업경영공학과 백승현입니다. 먼저 이론적인 수업내용도 잘 가르쳐 주셨지만 제 인생에 있어서도 많은 도움이 되는 시간이였습니다. 자격증때문에 선생님을 뵙게 되었지만 또 선생님의 강의가 있으면 또 한번 도음이 되는 말 듣고 싶습니다. 많은 사람들도 선생님의 강의에 많은 깨닭음이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드리고 항상 몸 건강하십쇼 !!!작성자백승현작성시간11.05.03
안녕하세요~ 선생님! 동명대학교 유통경영학과 천명현 입니다! 10분 늦게 와서 저보고 "학생은 어디서 많이 본 학생 같은데~"라고 하셨던 기억하시는지요? 그리고 스피치 강의때 첫번쨰 두번째 포인트에 해당하신 학생이 2명인데 그중에 저를 선택하신 선생님! 그때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생님강의는 경험적 애기와 밑바탕이 되어 정말 알찬 강의 였습니다! 학교교수님들도 이렇게 강의 해주시면 얼마나 좋을까... 앞으로 이런 강의가 있다면 바로바로 달려가서 또 선생님을 보겠습니다! 명강의 감사합니다!!작성자천명현작성시간11.05.03
안녕하세요 선생님??29일날 수업 들었던 이성훈 입니다.강의 감사했습니다. 제가 건축과 이다 보니 고객 관리 이런쪽에 대해서 따로 공부하지 않아서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선생님의 좋은 강의와 사이사이에 경험담 애기 들으면서 많이 이해하고 많은 것을 배우고 가네요.. 다음에 시간이 되신다면 언제든지 경험담과 사회 애기를 들으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_^ 그때 제가 많이 웃고 강의에 집중 하신다고 칭찬하신거 고맙습니다. 더욱 많이 웃어서 좋은 인상으로 바꾸겠습니다. 그리고 좀더 이런 강의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정보 있으면 말씀해 주시면 꼭 참여 하겠습니다. 감사 드리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동명대학 이성훈작성시간11.05.01
한종훈 선생님^^ 안녕하세요. 4/29일 어제 강의 하실때 선생님 시야에서 왼쪽에 맨 앞 흰티 입고 재밌어서 계속 웃었는데^^;; 잘..모르시겠죠? ^^ 요즘들어 여러가지 일로 인해서 자신감도 위축 되지만 이럴 수록 기운내야 겠죠!!! 선생님 말씀처럼 늘 목소리와, 표정,행동, 말투를 바르게 하면 꽃으로 벌이 날아드는 것처럼 제 인상을 조금씩 200번 웃으며 만들어 갈께요.^^ 참 그날 꼭 참석 하고 싶은데... 고향이 서울이라서 서울가야되서..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꼭 뵙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작성자전종욱작성시간11.04.30
정말 멋진 강의였습니다. 저를 한번더 보게 만드는.. 강의를 더 듣고 싶은데 수욜날 저녁강의가 있어서...섭섭해염 인터넷 강의 열시미 듣겠습니다.잘부탁드립니다 이름 이지은 입니다 이름을 바꿀려구 했는데 있는 이름이라 고쳐지질 않는데염~~작성자이뿌니지렁작성시간11.04.30
안녕하세요 한종훈 강사님.. 삼성 갈 것 같은 인재상 이용아라고 합니다. 벌써 일주일이 훅~ 하고 지나갔네요. 미리미리 카페에 들어 가보고 후기도 남기고 자료도 뽑아야 하는데.. 어찌어찌 하여 하루전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지금 부터 자료 보고 열공 하여 내일 약속 기일 이내에는 꼭 답안지를 제출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한번 강의 듣고 싶습니다. ^^ 작성자이용아작성시간11.04.29
한종훈 강사님 같은 구에 사는 황정훈 입니다. ㅎㅎㅎ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게 되는거 용서해주세요 더욱이 시험때문에 들러서 남기게 되는것 또한 용서해 주세요ㅠ 이번주 시험이 고비라서 딴에는 열심히 한다고 하다보니 시간이 여의치 않았네요 다행히 시험 결과는 만족합니다. 제가 노력한 만큼은 한것 같아서 기쁘네요 아 그리고 강의 또한 잼있었습니다. 이런 저런 틀에 박힌 얘기들 보단 경험을 중심으로 잼있게 말씀해 주셔서 오히려 뇌에 더 쏙쏙 박힌다는 기분이 들었네요 당당한 나 만들기 신청했는데 좋은 결과 있었음 하는 바램하면서 시험 답안을 작성 해야겠습니다. 기회가 되면 또 강의 부탁드려요~작성자황정훈작성시간11.04.28
선생님. 오늘 양정청소년수련관에서 실강 듣고 난후 집에 오자마자 인터넷강의 듣고있습니다. 잠시 쉬는시간에 후기글 남깁니다. ^^ ; 강의 내용에 대해서는 제가 하고 싶은말들을 다른 학생들이 다 하셨으니 pass. 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선생님이 성공적으로 창업하시고 안정기에 접어 들면서 이렇게 여러 학생들을 위해 강의 하시는거 보면서 정말 감탄에 감탄을.. 한마디로 존경스러웠습니다. ~ 저도 어서 준비하는 시험 붙고 일하면서 선생님, 아니 선배님처럼 학교서 강의 하고 싶은게 ..저의 꿈인데.. 오늘 선배님을 보며 또다시 힘을 내겠습니다.~ !! 선배님 화이팅입니다.~ 작성자동아대 김현우작성시간11.04.22
안녕하십니까!! 18일에 부산에서 교육받은 송선호 입니다. 강의중 여러 인상적인 말중에 특히 꽃이되면 똥파리가 날라오지 안는다는 말이 참 인상깊었습니다. 짧은시간이 여서 많은 얘기를 듣지못해 너무 아쉬었습니다. 강의가 있으시면 언제라도 듣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작성자송선호작성시간11.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