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처음 포스터를 보았을때는 1학기때였습니다. 그때는 그냥 머지하고 지나쳤는데 알고보니 중요한 자격증이더군요. 그래서 2학기때 포스터를 찾아서 신청하여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리더십과 고객관리는 그냥 기본적인 것만 알고 있었습니다. 직접 교수님을 보면서 강의를 못들어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인터넷으로라도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강의였고 도움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이렇게 기회를 주신점 감사드립니다. 새해福 많이 받으세요~★작성자종원이작성시간11.01.01
정말 우연히 공지사항을 보고 신청하게 된 자격증과 3시간의 특강시간 ^^ 이 기회를 통해서 , 이 시간을 통해 저에게도 좋은 변화가 일어날 것 같습니다. 교수님께서 제가 4학년이라서 힘들어보인다고, 어두워보인다고 하셨는데, 저도 이제부터 웃으면서 항상 밝게 긍정적인 마인드로 열심히 살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다보면 저에게도 좋은 일이 생기겠죠? 정말 리더십, 고객관리,스피치 이론도 중요하지만 교수님께만 들을 수 있는 경험담은 정말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안경닦게 드릴때 웃으면서 드렸어야 하는데 ~ 라이터 얘기 들으며 생각해봤습니다 ^^ 하하하하 나중에 좋은 모습으로 다시 뵈요작성자강민경작성시간10.12.07
교수님께서는 인생을 열심히 멋지게 사시는 분 같아 닮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교수님께서 학비 버시기 위해 수박장사,운전면허증 강사하셨다는 말씀들에 저는 더욱 더 치열하게 살아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리더쉽, 고객상담, 스피치 이 자격증 모두 제가 원하는 직장에 필요한 자격증들이고 인생에 도움 되는 자격증들인 것 같아서 앞자리에 앉고싶어서 미리 전화로 신청할 때 맨 앞에 앉고 싶은데 몇시에 가면 맨앞에 앉을 수 있냐고 여쭤보기도 했었습니다. 너무 유익하고 인생에 도움되는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교수님의 강의를 듣고 싶네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작성자최은지작성시간10.12.07
라이터로 이 교육을 맡으신 이야기가 인상깊습니다. 저도 앞으로는 행동하나하나에 밝은 모습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행동해야겠습니다. 오늘 교육 정말 잘듣고 왔습니다. 저는 참고로 체육관련 학과가 아니었습니다. 요즘은 다른 과들도 야구잠바로 과잠바를 만들어서 입습니다. 하하 항상 행복하세요~작성자goodimse작성시간10.12.05
교수님의 댓글을 보고 많이도 웃었습니다. 한동안 웃고 싶어도 웃지 못했는데 정말 눈물이 나올 정도로 웃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중에도 정신 줄 놓은 사람 마냥 실소를 짓고 가고 있습니다. 사실 글이 영 아니지요? 압니다. 그렇기에 웃고 갑니다. 저의 글 만 보시고 학교 욕 하지 마세요. 학교는 죄가 없습니다. 단지 제가 조금 그래요. 시간적인 여유가 되면 다시 제출 하겠습니다. 이해 부탁 드립니다. 김민정작성자킬러작성시간10.11.30
안녕하세요~교수님!!! 뒷자리에서 잘 안보이지만 열심히 보고 들었습니다!! ^ ^ ;;; 강의를 들으면서 제 자신을 돌이켜 보았구요...뜻깊었어요..정말 재미도 있었지만 진지했던 내용이였고 집에 가는 내내 계속 교수님 목소리가 들렸어요... ㅎㅎㅎ 즐거웠던 강의 감사합니다..^ ^작성자정지민작성시간10.11.24
안녕하세요^^ 교수님 전 강남대학교 3학년 경영학과 학생입니다 ^^ 이제서야 글을 올리네요 ^^ 첫날 부터 지각을 했지만 교수님 수업을 들으면서 정말 시간가는 줄 몰랐던거 같에요 ㅎㅎ 처음엔 학교 게시판을 보고 단순히 자격증을 위해서 왔지만 교수님의 재미있는 강의와 인생공부를 들으면서 마음속 깊이 명심하면서 열심히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담에 기회가 주어지면 또 뵐 수 있겠죠? ㅎㅎ 저두 열심히 하겠습니다!!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고 좋은 공부였어요 ^^ 작성자신숙경작성시간10.11.22
오늘 서울 에서 강의를 들은 한 학생입니다. 젤 앞자리 앉았는데 교수님의 강의 참 즐거웠습니다. 수업이늦게끝나서 늦을까봐 너무나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이 늦지 않게 와서 다행이였지모에요..ㅎㅎㅎ 좋은 말씀을 듣고나서 제 자신에 대하여 한번더 생각 할 수 있었던 시간이였고 미래의 교사가 될 사람으로써 좀 더 말 도 신경쓰면서 하고 항상 긍정적인 사고를 가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또 뵙고 싶어요 기회가된다면 또 뵙는 날이 오겠죠 ^^** 감사합니다작성자소리없이작성시간10.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