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게시판 ♣

26.6.20 토 미팅주선 45명참석.연락 안 되는 분 둘중 하나입니다.

작성자에디정|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1

https://youtu.be/LSUzid-cCuI?si=ic5w5TM54N0lgyK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싱글벙글 | 작성시간 26.06.21
    서로 알아가는 중이고
    서로 연애하는 중이면
    어떤 경우에도 전화 못받을 이유없다고 봅니다^^
    양다리가 아닌이상~ㅎㅎ

    저는 여자와 그런 관계라면
    24시간 전화받고
    아들/딸이 옆에 있어도 전화받고
    엄니아부지 제삿날이어도 전화받고
    제주도라도 만나러 가겠습니다^^ㅎ

    다만
    금요일에 딴자슥 만나고
    토요일에 나를 만났다면 눈감아도~
    토요일에 나를 만나고 일요일에 딴자슥 만났다면
    전화안받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