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석: 총 17 명 (16+1)
김정수B,김정훈,김종승,김진우,박경례,박명희,방태환,손원민,신경수,신홍섭,
유제형,이중무,차유경,최선옥,하금순,황명옥,
(박미정)
● 장소 : 서울숲 주차장 / MC, M 코스
● 시간 : 05시30분~07시00분
● 날씨 : 맑음 (06:00현재)
* 기온16.2℃,체감17.5℃,습도72%,풍향정온,풍속0.0m/s
● 계획
* 05:30~06:45 : 워밍업 (MC*2 or M*4) + 질주 2회 + 800m 인터벌 + 쿨다운 (M)
* 06:45~07:00 : 체력보강 및 스트레칭 (스쿼트, 런지, 다리들기 등)
--+--+--+--+--+--+--+--+--+--+--+--+--+--+--+--+--
* 조깅&빌드업 마치고 6시45분까지 주차장으로 모여주세요.
* 달리는 것 보다 중요한 것은 (지금. 이 시점에)
-) 코어 보강
-) 러닝 리듬을 찾는 것
-) 그래서 결석하지 않는 것
-) 안 다치는 것
● 실행
* 800m 인터벌 (회복 160m)
* 개인별, 조별 훈련기록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 그외
* 훈련하신 회원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홍자 신홍섭님의 샤인머스캣 리커버리 음료,
집행부의 물,이온음료 등
모두 감사합니다.
* 몰래 조용히 나온 사람 : -
* 나온다고 하고 안 나온 사람 : -
* 다음훈련 : 서울숲주차장, 목요일, 5시30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