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헤헷 드뎌 완성이닷!!!! 사투리 전체 보고서!! 작성자레이시오스| 작성시간03.06.10| 조회수354|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석촌동김사장 작성시간03.06.10 바보냐~ 이렇게 쓰면 재미가없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