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극진 Q&A

정권 단련에 관해서.

작성자웅후|작성시간11.06.30|조회수950 목록 댓글 1

제가 극진가라데를 배우고자 준비운동으로 정권단련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질문하는 이유는 제 손의 검지뼈가 중지보다 한참 뒤에 있어서

중지가 단련이 안되고 있는데요. 발달 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범 조기성 | 작성시간 11.06.30 정권단련이라고 하시면, 주먹을 쥐고 팔꿈혀펴기를 말씀하시는 것인가요?! 단련법은 여러가지가있습니다만, 대표적으로 단련대 치기, 그리고 미트를 치면, 피부가 까지고 또 까져서 군살이 생깁니다. 피부와 뼈를 단단하게 만들고 손목과 어깨,가슴근육도 발달하게 되어서 펀치력도 생깁니다! 사진을 보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반대로 튀어나온 뼈가 송곳같아서 맞으면 더 아픕니다! 제 왼손이 그렇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하세요. 押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