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프리 에너지를 누가 만들엇다 가정하고

작성자Qubit 형후|작성시간26.06.15|조회수129 목록 댓글 2

프리 에너지를 누가 만들엇다 가정하고

이런 애들에게 

과연 그 발명이 의미가 있을까?

라는 질문을 해 보면

없애 버릴거 같다 생각이 듬.

지금도 중산층을 싹다 밀어 버리는 애들이

프리에너지 를 냅둘거 같지 않음.

중국에 문제로만 보이지는 않음.

https://youtube.com/shorts/lDBzbkRuFNs?si=Fs525c16ihhX3o8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갑오 | 작성시간 26.06.15 과거부터 그래왔죠
    라이프박사 니콜라테슬라 물로가는 자동차도 만들었는데 묻혔다고 하고
    그건 기득권한테는 재앙인것이죠
    에너지에 종속되고 의료에 종속되어야 그거로 통제하고 양털깍기 하는건데 프리에너지 만들었다가 쟈칼 바로 만남니다
  • 작성자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냥 먹고 만 살려고 하는 사람도 속아 내는데

    프리에너지?

    누가 만들어 쓴다면

    폭탄을 거기에 떨어 트릴 듯.

    이게 지금 문제라는 것 입니다.

    자유로운 선택을 창조주가 주엇는데

    이 선택권을 침범하는게 일상이 되엇다는 거죠

    선택권이 없이 이리저리 퉁탕 거리다가

    대자연 앞에 서서 초라하게 하늘을 바라 보고 있는 상황.

    그저 태어나서 살고 싶엇을 뿐인 평범한 사람들.

    거창한 뭔가 되기 보다 살고만 싶다고 해도 냅두지를 않던

    그 족쇄 대체 무엇 인 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