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부푼꿈 작성시간26.06.13 이수만 "중국이 1등 되도록 韓·中 힘 합쳐야" 친중 논란
수만이의 말은 중국몽으로 지만 돈벌수 있다면 나라도 팔아먹겠다는 말로 한국이 중국밑으로 들어가 중국을 아시아의 헐리웃으로 만들어줬어 중국이 전세계를 잡아먹을수 있게 만들어줘야 한다는 말로 들림.중국은 노하우만 다 카피해가면 여태하던대로 한국 자본이 돈벌수 있게 가만히안놔둠
수만이가 엔터 대표들 모임가면 맨날 저런 소리로 가스라이팅하고 다녔음..그래서 우리 앤터대표기업들 정체성 상실 시켜버렸음;심각함 돈만벌수 있다면 뭐든 팔아먹을수 있게 만들어놓음;
걍 매국노임
로스차일드가 깊이 관여되어 있지 않나함 -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국가 라는 단체는 자원과 에너지를 먹어야 존속 이 가능.
그 에너지를 차지 하기 위해
전쟁을 함. Evil 을 만듬.
프리에너지 를 공유 하면 Evil 이 소멸 됨.
하지만 당장 자신의 기득권을 놓을 생각이 없기에 찬성 하지 않음.
그래서 그 중간에 어느 것 하나 선택 하지 못하고 방황 하고 있음.
이걸 역사 라고 부름.
각 개인도 마찬가지 임.
타인의 것을 빼앗아 먹어야 살 수 있다 생각 함.
팩트는 아무것도 부족 하지 않다 ! 모든게 충분 하다는 것 입니다.
서로 나눈다면 아무것도 부족 하지 않음.
서로 신뢰가 없어서 나누지 못하고 Evil 을 만들고 있음.
그 Evil을 먹이 삼아서 딥스라는 애들은 살아 가고 있음.
살아 있는 것을 먹어야 삶을 유지 하는 존재의 필연성 을 보여줌.
하지만 그 필연성은 필요충분 조건은 아니라는 것 입니다. 서로 나눈다면 허상 이라는 거죠.
위에 내용을 담고 있는 카툰 한 컷 입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