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 여행

RE:거제도 여행

작성자운해1|작성시간26.06.06|조회수59 목록 댓글 4

무늬 꽝 치고 가나 했드만
집념이 강한 울여보,
오늘 아침 일찍 낚시하러
가더니 철수하기전 결국
한마리 잡아 오네요 ㅎ
어제부터 오늘 아침까지
낚싯대 수백번,
수천번 흔들었다고 ㅋ
넘 마니 흔들어서 손이
다 떨린다고 엄살 아닌
엄살을 부리더라구요
진짜 손이 떨릴 정도로
수백번 수천번 흔들었답니다
그쪽이 포인트라 배도
와 있고 사람들도 마니
와 있는데 다 꽝치고
울 여보만 한마리
잡았다네요 ㅎ
그렇게 열심히 하니까
용왕님이 불쌍하게
여기셨는지 딱 한마리
보내 주셨네요 ㅋㅋ

저는 전갱이 잡는다고
폼만 잡고 꽝!ㅋㅋㅋ

집에 갈 준비하느라
숙소 정리하고 있는데
여보, 나 한마리 했어!
하면서 울 여보가 숙소로
들어오네요 ㅋ

집에 오자마자 바로
손질해서

다리, 내장은 버터구이하고

버터구이도 넘넘
맛있답니다

멋지게 회 한접시 떠서
둘이 푸짐하게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

울 여보 덕분에 올해
첫 무늬회 넘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
하루 피로가 싹 풀립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푼꿈 | 작성시간 26.06.06 흐미 맛있겠다..추릅 ㅎㅎ
    남편덕에 입이 호강하십니다요 ^^
  • 답댓글 작성자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입이 호강했네요 ㅋㅋ
  • 작성자동전 | 작성시간 26.06.08 시집 잘간겨
    써울 써울 써울
    노래부르고있엇으면
    그맛을 못본겨
    암만.
    굶지는안켜슈
    살쪄서 그라제
    두둥 뚜둥 투웅
    배애애애만 나올껴
    뚜둥 뚱둥 뚱딩
    끄리움만 남는겨

  • 답댓글 작성자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푸하하하하
    와,동전님은 개그맨
    하셔야겠어요 ㅋㅋㅋ
    그잖아도 막걸리배만
    나와서 클났어유 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