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 여행

마을 회식

작성자운해1|작성시간26.06.17|조회수134 목록 댓글 13

오늘 마을에 생일인
분들이 6명이나 계셔서
오전엔 생일파티하고
오후에 함양 대봉산에
모노레일 타고 저녁은
삼계탕 먹고 조금전
집에 들어 왔네요 ㅎㅎ
잘 먹고 잘 놀고
왔습니다 ㅋ

오늘 생일이신 분들 ㅎ

정자나무 아래서 판
벌였네요 ㅎ

점심은 잔치국수 먹고

모노레일 타러 갑니다

모노레일 안에서 ㅎ

정상에 내리니 경치가
멋집니다 해발 1230

산신령님과 찍어야 하는데 찍어줄 사람이 옆에 아무도 없어서 패쑤 ㅠ

소원 리본이 어마하게
달려 있네요

사람들 있는 윗쪽에 올라가
간신히 한장 찍고

저 산꼭대기에서 모노레일이
내려오고 있어요 ㅎ

하루 잘 놀고 왔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니에요
    할매들이 다
    준비하시고
    전 먹기만해요 ㅋ
    원래 일 못하는줄 아시고
    저는 써빙만 해드리죠
    미안해서 바닥 걸레질 좀 해 드렸는데
    그거 하면서도 제가
    할배들 쭉 의자에
    앉아 계시길래
    노인네가 걸레질하느라 힘들어 죽겠는데
    애들이 앉아서
    구경만하고 있냐고
    큰소리 쳤드만 다들
    잼있다고 웃으시더라구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부푼꿈 | 작성시간 26.06.18 운해1 아따 한 유머 하시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부푼꿈 
    제가 엄청 까불거든요 ㅋㅋ
    부푼꿈님이 모르셔서
    그렇지 어르신들
    저한테 꼼짝 못하셔요
    내 말 잘 들으면 오빠라고 하고
    말 안들으면 할배라고 할끼다하면
    말 잘 들으셔요 ㅎㅎ
  • 작성자숲속에부는바람 | 작성시간 26.06.18 사람사는맛나는~~좋은동네네요
  • 답댓글 작성자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마자요 ㅎ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