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 회식 작성자운해1|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라라 작성시간26.06.18 마을이 어딘지 친목이 좋아 보입니다. 보기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마을 어르신들이 다좋으십니다그래서 제가 좀 까불어도 이뿌게 봐주시고 좋아들 하셔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시간26.06.18 경치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경치 좋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나무 작성시간26.06.18 조그만 마을에 생일이 같은 분이 6명이나 되는게 신기하네요마을이 공동체 정신이 살아있네요대봉산 한번 가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한번 가 보셔요등산로도 잘 되어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自然 작성시간26.06.18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시간26.06.18 어르신 보다 나이가 어리다고음식 차리고 궂은일 다 하시는 거로 보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니에요할매들이 다 준비하시고전 먹기만해요 ㅋ원래 일 못하는줄 아시고저는 써빙만 해드리죠미안해서 바닥 걸레질 좀 해 드렸는데그거 하면서도 제가할배들 쭉 의자에 앉아 계시길래노인네가 걸레질하느라 힘들어 죽겠는데 애들이 앉아서 구경만하고 있냐고큰소리 쳤드만 다들잼있다고 웃으시더라구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푼꿈 작성시간26.06.18 운해1 아따 한 유머 하시네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부푼꿈 제가 엄청 까불거든요 ㅋㅋ부푼꿈님이 모르셔서그렇지 어르신들저한테 꼼짝 못하셔요내 말 잘 들으면 오빠라고 하고말 안들으면 할배라고 할끼다하면말 잘 들으셔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숲속에부는바람 작성시간26.06.18 사람사는맛나는~~좋은동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 마자요 ㅎ감사합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