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을에 생일인
분들이 6명이나 계셔서
오전엔 생일파티하고
오후에 함양 대봉산에
모노레일 타고 저녁은
삼계탕 먹고 조금전
집에 들어 왔네요 ㅎㅎ
잘 먹고 잘 놀고
왔습니다 ㅋ
오늘 생일이신 분들 ㅎ
정자나무 아래서 판
벌였네요 ㅎ
점심은 잔치국수 먹고
모노레일 타러 갑니다
모노레일 안에서 ㅎ
정상에 내리니 경치가
멋집니다 해발 1230
산신령님과 찍어야 하는데 찍어줄 사람이 옆에 아무도 없어서 패쑤 ㅠ
소원 리본이 어마하게
달려 있네요
사람들 있는 윗쪽에 올라가
간신히 한장 찍고
저 산꼭대기에서 모노레일이
내려오고 있어요 ㅎ
하루 잘 놀고 왔네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니에요
할매들이 다
준비하시고
전 먹기만해요 ㅋ
원래 일 못하는줄 아시고
저는 써빙만 해드리죠
미안해서 바닥 걸레질 좀 해 드렸는데
그거 하면서도 제가
할배들 쭉 의자에
앉아 계시길래
노인네가 걸레질하느라 힘들어 죽겠는데
애들이 앉아서
구경만하고 있냐고
큰소리 쳤드만 다들
잼있다고 웃으시더라구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부푼꿈 작성시간 26.06.18 운해1 아따 한 유머 하시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부푼꿈
제가 엄청 까불거든요 ㅋㅋ
부푼꿈님이 모르셔서
그렇지 어르신들
저한테 꼼짝 못하셔요
내 말 잘 들으면 오빠라고 하고
말 안들으면 할배라고 할끼다하면
말 잘 들으셔요 ㅎㅎ -
작성자숲속에부는바람 작성시간 26.06.18 사람사는맛나는~~좋은동네네요
-
답댓글 작성자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마자요 ㅎ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