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이 "안현수, 미안합니다"라며 올린 이미지
(위키트리 / 2014.02.14 10:17 / 김승일 기자)
[이미지=새누리당 페이스북]
새누리당이 14일 페이스북을 통해 러시아로 귀화해 쇼트트랙에서 활약하고 있는 안현수(러시아명 빅토르 안)에게 "미안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새누리당은 페이스북으로 'Victory'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올리면서 "미안합니다... 그래도 늘 당신을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13일 박근혜 대통령은 "러시아에 귀화한 안현수 선수는 쇼트트랙 선수로서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자신의 꿈을 펼치지 못하고 다른 나라에서 선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라며 "그 이유가 무엇이냐, 안 선수의 문제가 파벌주의, 줄세우기, 심판부정 등 체육계 저변에 깔려 있는 부조리와 구조적 난맥상에 의한 것은 아닌지 되돌아 봐야 합니다"라고 지적했다.
한편 안현수는 지난 10일(이하 현지시각) 1500m에서 동메달을 획득해 러시아 쇼트트랙에 역사상 첫 메달을 안겼다. 또 13일 안현수는 5000m 계주에서도 러시아를 결승에 진출시켰으며, 1000m서도 준준결승에 진출해 그가 출전한 모든 종목에서 메달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끝)
★ 일본이 "독도 영유권"의 근거로 주장하고 있는 [센프란시스코 조약]에서의 독도 누락에 대하여 미국 정부에 책임 추궁하며, 사실 규명을 촉구하기 위해 미국 백악관 오바마 행정부에 대한 청원, 서명 운동에 곧바로 동참하러 가기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삥뜯는언니 작성시간 14.02.15 새누리당이 안현수를 언급한건... 이재명시장에게 먹물 뿌리려고 하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바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02.16 소속팀이었던 [성남시청]의 팀 해체 문제라기 보다는
안현수 선수의 아버지 안기원 씨는 "운동밖에 모르는 현수가 운동하지 못하게 한 상황이 야속했고, 지켜줘야 할 선수를 지켜주지 못하는 연맹 고위 임원을 원망했다"고 그간의 마음을 고백했다.
그러면서도 줄곧 주장해 온 빙상연맹의 문제점은 반드시 고쳐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안씨는 "연맹에서 한 사람에 권한이 집중돼 있는 것이 문제"라면서 "한 사람에 의해 행정이 좌우되고 문제 있는 코치가 임명되는데도 올림픽에서 성적이 나면 유야무야되곤 했다"고 주장했다.(이하 중략)
http://sports.media.daum.net/sports/general/newsview?newsId=20140216063504104
-
작성자Pringles_ cheesy cheese 작성시간 14.02.17 그나마 잃어버릴 수 있는 소들 남아있을 때 잘해라.
-
답댓글 작성자바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02.17
ㅎㅎㅎ그러게요~~
-
작성자혁군 작성시간 14.02.17 참... 지랄맞은 현실입니다. 비단 이것뿐만이 아니라 회사나 학교나 어딜가면 어디라인, 어디라인이 다 존재하니...
파벌이 좋으면서도 한편으론 무섭습니다. 실력있는 사람 한방에 훅~! 보내버리니...
그리고 소 잃고 외양간 고치면 뭐가 나아진답니까??? 지나간 버스가 다시 돌아오지 않듯이 이젠 끝난건데...
답답하네요.
안현수 선수가 빙산연맹에 제대로 엿먹여서 그건 시원하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