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최민서, 여가 26-6 오늘은 런닝머신 운동 쉽니다

작성자오광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태경 작성시간26.06.10 운동은 힘들지요. 그래서 쉬고 싶은 날이 있고요.
    그 표현이 반갑네요. 쉴 때 쉬고 다시 운동 하실 최민서 씨 모습 그려집니다.
  • 작성자 바람.여울 작성시간26.06.14 그러게요. 학교에서 하교 할 때 다른 학생이 런닝머신을 이용하면 본인도 하겠다고 하던 민서 씨인데, 이런 날도 있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