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공원 수국 작성자강바람|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 06.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장미공원에서 장미 촬영할때 한쪽에 수국이 심겨져 있는것을 보고 지금쯤 수국이 피었을 것이라 생각하고 가봤다. 약간 이른감은 있지만 사진 찍기엔 충분했다. 꽃의 색깔은 흰새과 파란색 뿐이라 아쉬움도 있었다. 작성자同行 | 작성시간 26.06.08 벌써 수국이 피었어요 좋습니다.마음 편안하게 다니시면서 좋은 구경 많이 하세요.수국의 색상이 아름다운 모습 보기 좋네요.근처에 있어 한번 가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