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同行 작성시간 26.06.17 저는 이런곳에 가면 나라 세금이 아깝다는 생각을 합니다.공무원들 하루 종일 있어도 별로 할일도 없고 책임질 일도 없는 곳이라 꿀 보직 같아요.그냥 아이들 데리고 가서 시간보내기는 좋은 곳이죠.강주리 해바라기 축제 한번가요.
-
답댓글 작성자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축제장엔 남의 모델이라도 있어야 하니까 토, 일요일쯤 가는게 어떨까요?
-
답댓글 작성자同行 작성시간 26.06.17 강바람 이번주 토요일 오전에 가요.
-
답댓글 작성자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同行 좋아요.
-
작성자혜마을금고 작성시간 26.06.22 해안도로에있는민주주의전당인가봅니다
오고갈때마다건물만눈에띄었는데안에도잘해놓았겠지요
행여시간나면한번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