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월욜 다음 화욜!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1.15
-
기분좋은 화요일~~ 러브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1.15
-
여러분들...오백년만에 인사....빵끗^_____________________^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1.14
-
한미FTA 체결되면 맹장염 수술 8~9백만원. 미리 수술해야 되나. 아니면 한미FTA를 막아야 하나....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1.14
-
행복한 월요일 맞이하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1.14
-
몇 주 피곤을 풀지 못하고 일만 했더니..
눈이 말해 주더군요.
실핏줄 터져 빨간 토끼눈이..
다들 무섭다고 난리였죠.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야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늘 궁금했어요!! 평안한 밤~^^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1.13
-
와...... 벌써 나도 이제 고3;;ㅠㅠ
김스타 팬 카페 맨처음 가입했을 때 중학생이였는데ㅋㅋ
시간 참 빠르네ㅋㅋ
작성자
★코코팜★
작성시간
11.11.13
-
진짜 오랜만에 출첵!!
오늘은 바람이 차네요^^
작성자
딸기
작성시간
11.11.12
-
좋은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1.12
-
붕어빵 시청률이 계속 올라가서 너무 좋기도 하구 기쁩니다..
국진님,잘 지내시죠.. 남격에서 귀농일기 마직막편 보구 아쉽기도 했지만,그래도 덕구와 행복한 모습보니 좋습니다.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1.10
-
으~잠을못자서 무지피곤하네여!!! 싸우나가서 탕에 들어가고 싶당!!
작성자
염두환
작성시간
11.11.08
이미지 확대
-
조금 속상한 일이 있어서 맥주 한잔했습니다 왜케 전, 그릇이 작을까요 ......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1.07
-
잠들었다 깼습니다 비가 내리고 있네요 빗소리 좋은데요 모두 예쁜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1.05
-
오랜만에 출첵이요.ㅎ
평안한 밤 되세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1.03
-
가을이 맞긴 한가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1.03
-
흐린날...우울해지는 날..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1.02
-
아침부터 치과에 다녀왔심미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1.01
-
순천만으로 가을소풍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여^^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1.01
-
찰랑찰랑 생머리에 선이 이쁜 목덜미를 가진..그녀.....누굴까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31
-
일주일에 한 번 하는 청소. 하기 싫다.
나도 아내가 있으면 좋겠다. 아니 뭐 아내에게 청소를 시키겠다는 게 아니라 같이 하면 좋겠다는...ㅋㅋ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0.3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