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월욜 다음 화욜!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1.15
  • 기분좋은 화요일~~ 러브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1.15
  • 여러분들...오백년만에 인사....빵끗^_____________________^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1.14
  • 한미FTA 체결되면 맹장염 수술 8~9백만원. 미리 수술해야 되나. 아니면 한미FTA를 막아야 하나....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1.14
  • 행복한 월요일 맞이하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1.14
  • 몇 주 피곤을 풀지 못하고 일만 했더니..
    눈이 말해 주더군요.
    실핏줄 터져 빨간 토끼눈이..
    다들 무섭다고 난리였죠.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야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늘 궁금했어요!! 평안한 밤~^^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1.13
  • 와...... 벌써 나도 이제 고3;;ㅠㅠ
    김스타 팬 카페 맨처음 가입했을 때 중학생이였는데ㅋㅋ
    시간 참 빠르네ㅋㅋ
    작성자 ★코코팜★ 작성시간 11.11.13
  • 진짜 오랜만에 출첵!!
    오늘은 바람이 차네요^^
    작성자 딸기 작성시간 11.11.12
  • 좋은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1.12
  • 붕어빵 시청률이 계속 올라가서 너무 좋기도 하구 기쁩니다..
    국진님,잘 지내시죠.. 남격에서 귀농일기 마직막편 보구 아쉽기도 했지만,그래도 덕구와 행복한 모습보니 좋습니다.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1.10
  • 으~잠을못자서 무지피곤하네여!!! 싸우나가서 탕에 들어가고 싶당!!
    작성자 염두환 작성시간 11.11.08 '으~잠을못자서 무지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조금 속상한 일이 있어서 맥주 한잔했습니다 왜케 전, 그릇이 작을까요 ......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1.07
  • 잠들었다 깼습니다 비가 내리고 있네요 빗소리 좋은데요 모두 예쁜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1.05
  • 오랜만에 출첵이요.ㅎ
    평안한 밤 되세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1.03
  • 가을이 맞긴 한가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1.03
  • 흐린날...우울해지는 날..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1.02
  • 아침부터 치과에 다녀왔심미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1.01
  • 순천만으로 가을소풍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여^^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1.01
  • 찰랑찰랑 생머리에 선이 이쁜 목덜미를 가진..그녀.....누굴까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31
  • 일주일에 한 번 하는 청소. 하기 싫다.
    나도 아내가 있으면 좋겠다. 아니 뭐 아내에게 청소를 시키겠다는 게 아니라 같이 하면 좋겠다는...ㅋㅋ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0.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