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10일 출석 일등 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0
-
저두요^^~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07.09.09
-
출첵합니다...아자아자,오늘도 홧팅용...
작성자
열심이
작성시간
07.09.09
-
오늘두 출석~~````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09
-
오늘도 아자 화이팅~~
작성자
밤비노
작성시간
07.09.09
-
반갑습니다
작성자
changsooyoo
작성시간
07.09.09
-
김국진 화이팅~~ 앞으론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작성자
깜수니
작성시간
07.09.08
-
방가방가.....궁금했는데.....방송잘봤습니다....김국진 홧팅홧팅
작성자
백설공주
작성시간
07.09.08
-
국진씨 얼굴 티비로 보니 넘 좋아요 가슴이 콩닥거려서 부꿀 얼굴도 발그레 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08
-
국진씨가 오랜만에 방송을 타니 반가웠습니다.
작성자
작은공간
작성시간
07.09.07
-
너무 너무 반가웠습니다. ... 오랜만에 tv 앞에 서서 즐거웠습니다... 김국진 아자아자 화이팅 !!!!
작성자
향수
작성시간
07.09.07
-
김국진씨를평소에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첫출석했습니다잘봐주세요.
작성자
용두암
작성시간
07.09.06
-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뵐께요~
작성자
강동진
작성시간
07.09.06
-
출첵합니다.많은 힘이 생겨셨을것 같네요..홧팅~~~~~~~~~
작성자
열심이
작성시간
07.09.06
-
형님 예전에 보지 못했던 어두운 그늘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다시 방송에 복귀하신거 정말 축하드리고요 항상 예전같은 밝은 웃음 행복한미소 보여주시길... 화이링~~
작성자
김상범
작성시간
07.09.06
-
~오랫만에~~얼굴을//보여주시네??반가워요??//그동안힘들었던건다잊어버리고지금부터열심히하세요??//화이팅~~~
작성자
비바리
작성시간
07.09.06
-
중학교때부터 팬이었어요.. ^^ 다시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기대합니다...
작성자
마이찬
작성시간
07.09.06
-
제가 연예인은 쉽게 누구 좋아하고 그렇지안은데 국진이형 만큼은 응원을 할수밖에 만드시네요. 그냥 티비에서만 뵈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 김국진. 앞으로 빵빵 대박으로 터뜨려주세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국진이형 파이팅!!
작성자
llll-KezMan-llll
작성시간
07.09.06
-
그냥 얼굴 보면 마음이 좋아지는 국진이님 행복한 생활 꼭 이루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소망선희
작성시간
07.09.06
-
가입하고 인사 합니다~ 국진님 어제 방송 보니 예전보다 보기좋은 얼굴이던데요~ 연륜이 좀더 느껴진다 할까~ 진솔한 모습은 누구에게나 감동을 주거든요~
작성자
혜림
작성시간
07.09.0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