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10일 출석 일등 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0
  • 저두요^^~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07.09.09
  • 출첵합니다...아자아자,오늘도 홧팅용... 작성자 열심이 작성시간 07.09.09
  • 오늘두 출석~~````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09
  • 오늘도 아자 화이팅~~ 작성자 밤비노 작성시간 07.09.09
  • 반갑습니다 작성자 changsooyoo 작성시간 07.09.09
  • 김국진 화이팅~~ 앞으론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작성자 깜수니 작성시간 07.09.08
  • 방가방가.....궁금했는데.....방송잘봤습니다....김국진 홧팅홧팅 작성자 백설공주 작성시간 07.09.08
  • 국진씨 얼굴 티비로 보니 넘 좋아요 가슴이 콩닥거려서 부꿀 얼굴도 발그레 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08
  • 국진씨가 오랜만에 방송을 타니 반가웠습니다. 작성자 작은공간 작성시간 07.09.07
  • 너무 너무 반가웠습니다. ... 오랜만에 tv 앞에 서서 즐거웠습니다... 김국진 아자아자 화이팅 !!!! 작성자 향수 작성시간 07.09.07
  • 김국진씨를평소에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첫출석했습니다잘봐주세요. 작성자 용두암 작성시간 07.09.06
  •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뵐께요~ 작성자 강동진 작성시간 07.09.06
  • 출첵합니다.많은 힘이 생겨셨을것 같네요..홧팅~~~~~~~~~ 작성자 열심이 작성시간 07.09.06
  • 형님 예전에 보지 못했던 어두운 그늘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다시 방송에 복귀하신거 정말 축하드리고요 항상 예전같은 밝은 웃음 행복한미소 보여주시길... 화이링~~ 작성자 김상범 작성시간 07.09.06
  • ~오랫만에~~얼굴을//보여주시네??반가워요??//그동안힘들었던건다잊어버리고지금부터열심히하세요??//화이팅~~~ 작성자 비바리 작성시간 07.09.06
  • 중학교때부터 팬이었어요.. ^^ 다시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기대합니다... 작성자 마이찬 작성시간 07.09.06
  • 제가 연예인은 쉽게 누구 좋아하고 그렇지안은데 국진이형 만큼은 응원을 할수밖에 만드시네요. 그냥 티비에서만 뵈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 김국진. 앞으로 빵빵 대박으로 터뜨려주세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국진이형 파이팅!! 작성자 llll-KezMan-llll 작성시간 07.09.06
  • 그냥 얼굴 보면 마음이 좋아지는 국진이님 행복한 생활 꼭 이루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소망선희 작성시간 07.09.06
  • 가입하고 인사 합니다~ 국진님 어제 방송 보니 예전보다 보기좋은 얼굴이던데요~ 연륜이 좀더 느껴진다 할까~ 진솔한 모습은 누구에게나 감동을 주거든요~ 작성자 혜림 작성시간 07.09.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